메이크업 도구 브랜드 '더툴랩', 스킨핏 컨실 듀오-에어리 핏팅 듀오 선봬
메이크업 도구 전문 브랜드 더툴랩(THE TOOL LAB)이 기존 컨실러의 제대로 된 사용법에 어려움을 겪는 이들을 위해 손쉽게 양 조절하여 밀착 커버할 수 있는 ‘스킨핏 컨실 듀오’와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쿠션 파운데이션으로 최상의 베이스를 연출할 수 있는 ‘에어리 핏팅 듀오’를 오는 15일 동시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스킨핏 컨실 듀오’는 작은 잡티부터 넓은 색소 침착, 다크서클, 모공, 홍조 등 고민 부위에 사용하는 올인원 커버 제품이다. 어떤 제형의 컨실러든 브러시로 고르게 펴 바르고, 핑거 퍼프로 두드려 붙이면 들뜸 없이 밀착되어 이븐한 피부결을 연출한다.

해당 제품은 109 베이비 퍼펙터 브러쉬와 가로, 세로 형태의 핑거 퍼프로 구성되어 있다. 109 베이비 퍼펙터 브러쉬는 초보자에게 맞춰 꾸덕꾸덕한 컨실러도 손쉽게 양 조절이 가능하도록 밀도와 길이가 설계되어 결자국 없는 커버에 특화된 브러쉬이다.

100% 통루비셀 소재를 사용한 아담한 사이즈의 가로, 세로 핑거 퍼프는 굴곡진 부위까지 섬세하게 터치가 가능해 세밀하게 밀착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가로 핑거 퍼프는 넓은 부위, 세로 핑거 퍼프는 국소부위에 최적화되어 있고 크림 타입 블러셔나 쉐딩과도 함께 활용할 수 있다.

‘에어리 핏팅 듀오’는 더툴랩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초밀착 듀오’에 새롭게 론칭하는 프리미엄 라인으로 민감성 피부를 타게팅한 제품이다. 구성품인 에어리 퍼프는 탄소 배출량을 기존 퍼프보다 23% 감소시킨 친환경 에코 퍼프이며, 더마 테스트 및 민감성 피부 적합 테스트,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또한 나노 에어 포켓 시스템™을 사용해 피부에 닿는 순간 구름을 터치하는 듯한 편안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한편, 두 제품은 오는 15일부터 더툴랩 공식 온라인 몰 및 올리브영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박준식기자 parkj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