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에일리, '솔로지옥' 최시훈과 1년 열애 끝 내년 결혼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가수 에일리(35·본명 이예진)가 '솔로지옥'에 출연했던 최시훈(32)과 결혼한다. /사진=A2Z엔터테인먼트 제공
    가수 에일리(35·본명 이예진)가 '솔로지옥'에 출연했던 최시훈(32)과 결혼한다. /사진=A2Z엔터테인먼트 제공
    가수 에일리(35·본명 이예진)가 '솔로지옥'에 출연했던 최시훈(32)과 결혼한다.

    에일리의 소속사 A2Z엔터테인먼트는 "에일리가 배우 출신 사업가 최시훈과 내년 4월 20일 결혼한다"고 19일 밝혔다.

    두 사람은 지인의 소개로 만나 약 1년 간의 교제 끝에 올해 5월 결혼을 약속했다.

    에일리는 팬카페를 통해 "여러분이 마음으로 키워주신 밝고 에너지 충만했던 제가 지금의 저로 성장해 이 모든 사랑을 함께 나눌 수 있는 사람을 만나 결혼을 결심하게 됐다"고 직접 결혼 소식을 전했다.

    이어 "'K장녀' 예진이는 항상 누군가를 돌보아 주고 희생하면서 지내 왔다. 누군가에게 돌봄을 받고 의지할 수 있게 어깨를 내어준 고맙고 든든한 사람을 만나게 됐고 그의 이해심과 배려심에 앞으로 평생 함께 하고자 하는 생각이 들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앞으로 저희 두 사람 앞날을 응원해 주시길 바라며 행복하게 살겠다"고 덧붙였다.

    에일리는 결혼을 준비하면서도 공연, 음반 준비, 방송 등 가수로서 활동에 소홀하지 않도록 전념한다는 계획이다. 결혼 후에도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나갈 예정이다.

    에일리는 2012년 '헤븐(Heaven)'으로 데뷔해 이후 '보여줄게', 'U&I', '노래가 늘었어', '손대지 마',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등의 곡을 히트시키며 큰 사랑을 받았다.

    최시훈은 배우 출신으로 넷플릭스 '솔로지옥'을 통해 얼굴을 알렸다. 현재는 연예계 활동을 중단하고, F&B 사업과 MCN 사업에 전념하고 있으며, 에일리보다 3살 연하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헤어 스태프에 '샴푸야 가자'?…류화영 "김우리, 명예훼손"

      걸그룹 티아라 전 멤버 류화영이 이른바 '티아라 왕따 사건'과 관련해 재차 입장을 내고 김광수 포켓돌스튜디오 대표가 12년 만에 해당 사건을 공론화 한 것에 대해 비판했다. 류화영은 18일 자...

    2. 2

      '주가조작 무혐의' 임창정 컴백에…아내 "당신을 믿어"

      가수 임창정이 주가 조작 연루 의혹을 받았다가 무혐의 불기소 처분을 받고 컴백한 가운데, 아내 서하얀이 남편을 응원했다.서씨는 지난 17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임창정이 직접 피아노를 연주하며 ...

    3. 3

      에일리 결혼상대 '솔로지옥' 최시훈, SNS에 이미 "나의 최애님"

      가수 에일리의 결혼 상대가 '솔로지옥' 최시훈으로 확인됐다. 14일 한경닷컴 취재 결과 에일리가 내년 결혼을 목표로 만나는 상대는 최시훈이었다. 한 관계자는 "최시훈과 에일리가 결혼을 전제로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