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증권, 퇴직연금 전용 콘텐츠 플랫폼 ‘내일의 연금’ 오픈 기념 이벤트 실시
현대차증권(사장 배형근)은 지난 1일부터 내년 10월 31일까지 ‘내일의 연금’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내일의 연금’이란 현대차증권에서 제공하는 동영상, 게시글, 웹툰 등 다양한 테마의 연금 콘텐츠를 제공하는 퇴직연금 전용 콘텐츠 플랫폼이다. 현대차증권 MTS ‘내일’을 통해 접속할 수 있다.

특히 ‘인사이트’ 탭에서는 투자 아이디어, DC가이드, 금리 뉴스 등 연금 투자와 관련된 인사이트를 줄 수 있는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내일의 투자’ 탭에서도 현대차증권 연금 전담 부서에서 엄선한 월간 ETF와 펀드 각각 5가지씩 받아볼 수 있다. 이밖에도 은퇴예정자를 위한 연금과 세금 정보를 제공하는 ‘연금 더하기’, 연금 라이브 방송인 ‘연금 아카데미’, 퇴직연금 웹툰 ‘연금 웹툰’, 연금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연금 백과’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현대차증권은 이번 ‘내일의 연금’ 오픈을 맞아 현대차증권 퇴직연금 확정기여형(DC)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오픈 기념 이벤트도 준비했다. 참여 방법은 ‘내일의 연금’ 접속 후 미션 동영상을 시청하고 나오는 퀴즈를 맞히면 다음 미션을 수행할 수 있고, 순서대로 미션을 수행하여 ‘별’ 표시가 있는 미션을 완료하면 경품을 받을 수 있다. 경품은 ‘스타벅스 커피 쿠폰(아메리카노 Tall)’이며, 최대 2개까지 받을 수 있다.

이밖에 이번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현대차증권 홈페이지 및 스마트금융센터(1588-6655), 가까운 지점 및 디지털PB센터(1599-6655)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