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현대차증권
사진=현대차증권
현대차증권은 내년 10월 말까지 '내일의 연금'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내일의 연금은 현대차증권에서 제공하는 동영상·게시글·웹툰 등 다양한 테마의 연금 콘텐츠를 제공하는 퇴직연금 전용 플랫폼이다. 현대차증권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내일'을 통해 접속할 수 있다.

특히 '인사이트' 탭에서는 투자 아이디어, 확정기여형(DC) 가이드, 금리 뉴스 등 연금 투자와 관련한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다. 또 '내일의 투자' 탭에서도 현대차증권 연금 전담 부서에서 엄선한 월간 상장지수펀드와 일반 펀드를 각각 5가지씩 받아볼 수 있다. 이밖에 △연금과 세금 정보를 제공하는 '연금 더하기' △연금 라이브 방송 '연금 아카데미' △퇴직연금 웹툰 △연금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연금 백과' 등 다양한 콘텐츠가 제공된다.

현대차증권은 퇴직연금 DC형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내일의 연금' 출시 기념 이벤트를 준비했다. 참여 방법은 '내일의 연금' 접속 후 미션 동영상을 시청하고 나오는 퀴즈를 맞히면 다음 미션을 수행할 수 있다. 순서대로 미션을 수행해 '별' 표시가 있는 미션을 완료하면 경품을 받을 수 있다. 경품은 스타벅스 커피 쿠폰이며 최대 2개까지 받을 수 있다.

고정삼 한경닷컴 기자 jsk@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