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반기 증시를 주도한 전력 기업의 주가 희비가 갈리고 있다. 미국 전력 인프라 확장과 인공지능(AI) 빅테크 기업의 데이터센터 전력 확보 기대감에 급등세를 보였지만, 3분기 실적 발표 전후로 기업별 차별화한 주가 흐름을 나타내고 있다.

전력주들은 상반기만 해도 주도 섹터로 부상하면서 평균 200% 이상의 주가 상승률을 보였으나, 하반기 AI를 둘러싼 ‘거품론’이 거론되면서 조정을 보였다. 하지만 지난 5일(현지시각) 실시된 미국 대통령 선거에서 도널드 트럼프가 제47대 대통령으로 당선되면서 전력주 투심이 살아났다. 다만 3분기 실적에 기업별 주가는 차별화된 흐름을 보이고 있다. 증권가에서는 전력기기 슈퍼사이클이 예상보다 장기간 지속할 가능성이 커 호실적이 기대되는 기업에 장기적으로 접근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한편, 스탁론에 대한 관심이 날로 높아지고 있다. 모처럼 잡은 투자기회를 놓치지 않으려는 투자자들이주식매입을 위해 더 많은 자금을 활용할 수 있는 스탁론으로 눈길을 돌리고 있기 때문이다.

그러나 기존 대출이 있을 경우 DSR 한도문제로 스탁론을 이용하지 못하거나 매수가 힘든 종목들도 있어 불편을 겪고 있는 투자자들도 많다.

이러한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올뉴스탁론이 나섰다. 기존 스탁론의 단점을 완벽히 보완한 새로운 상품을 출시한 것이다.

올뉴스탁론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은 투자자는 고객상담센터(☎1599-8666)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무관하게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하게 상담할 수 있다.

○ 보유하고 있는 대출액이나 소득 무관하게! (DSR 무관)

○ 최대 4배 주식자금 활용 가능!

○ 증권 신용/미수 당일 즉시 대환 가능!

○ 기존 증권사 신용, 스탁론으로 매수가 어려웠던 종목도 OK!

※ 올뉴스탁론 고객상담센터 : 1599-8666

바로가기 : https://allnewstockloan.co.kr?agency=HTS

◆ 현 시각 관심종목 Top 10 : 알테오젠, SK하이닉스, 네이처셀, 삼부토건, 대한항공, 펩트론, 상보, 한화솔루션, 범양건영, 썸에이지

무료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