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김원철 서희건설 대표 "인프라·교통 입지 탁월…용인 신흥 생활중심권 될 것"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2024년 하반기 한경 주거문화대상
    김원철 서희건설 대표 "인프라·교통 입지 탁월…용인 신흥 생활중심권 될 것"
    “용인 처인구 ‘용인 양지 서희스타힐스 하이뷰’는 뛰어난 인프라와 교통 입지를 갖춰 용인의 새로운 생활중심권으로 자리 잡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김원철 서희건설 대표(사진)는 2024년 하반기 한경주거문화대상에서 지역주택조합 부문 수상을 하게 된 소감을 이같이 밝혔다. 그는 “서희건설이 그간 지역주택사업에 집중하며 쌓아온 노하우와 경험을 바탕으로 지역주택조합대상으로 선정돼 진심으로 기쁘게 생각한다”며 “꾸준히 미래 가치가 높아지고 있는 용인에 공급되는 대단지인 만큼 랜드마크 아파트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수상작은 1265가구 규모의 대단지 아파트다. 주변으로 태봉산과 수목원 등 녹지가 조성돼 있다. 김 대표는 “입주민에게 자연 친화적 보금자리를 선사해 쾌적하고 안락한 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만들어 나갈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도로망도 다양하다. 세종~포천고속도로가 2025년 개통 예정이다. 이 도로가 개통되면 서울까지 30분대로 이동할 수 있다.

    김 대표는 조합원에게도 감사의 말을 전했다. 그는 “밤낮으로 애써주고 있는 조합원, 업무대행자 등 관계자 모두 감사하다”며 “아파트가 입주민의 커다란 자부심이자 생활의 즐거움으로 이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ADVERTISEMENT

    1. 1

      서희건설은, 지역주택사업 분야 최강자…80개 단지 10만 가구 완료

      서희건설은 1994년 운수업에서 건설업으로 업종을 전환한 이후 민간건축 부문을 중심으로 사업을 확장해 왔다. 2008년 지역주택사업에 뛰어들어 틈새시장을 공략하고 있다. 해당 분야 총수주액이 약 10조원으로 업계 최...

    2. 2

      한양립스 에듀포레, 생태계 살린 산책로·교육 중심 커뮤니티 조화

      한양건설이 광주광역시 광산구에 선보이는 ‘한양립스 에듀포레’가 2024 하반기 한경주거문화대상 지역주택조합 대상작에 이름을 올렸다. 입주민의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해 자연과 교육이 조화를 이루는 ...

    3. 3

      진명훈 송정리버파크 조합장 "광주지역 최초 돌출 발코니 적용…자연을 더 가까이"

      “대한민국 최고의 지역주택조합 사업 중 하나로 마무리될 것이란 자부심이 있습니다.”진명훈 송정리버파크 조합장(사진)은 광주광역시 ‘한양립스 에듀포레’가 2024 하반기 한경...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