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전세계 6만명 모인다' 휴런, 2024 북미영상의학회 참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AI Theather 발표로 휴런 솔루션 선보여

    챌린지 통해 솔루션 직접 체험 기회 제공
    전세계 6만명 모인다' 휴런, 2024 북미영상의학회 참가
    전세계 6만명 모인다' 휴런, 2024 북미영상의학회 참가
    뇌신경 질환 전문 의료 인공지능(AI) 기업 ㈜휴런(대표 신동훈)이 현지시간 1일부터 5일까지 미국 시카고에서 열리는 2024 북미영상의학회(RSNA 2024)에 참가하고 전 세계 의료진을 대상으로 휴런의 솔루션을 소개했다.

    RSNA는 올해 110번째를 맞은 세계 최대의 영상의학 학술대회로 최다 인원의 영상의학 관계자와 의료진 등이 참가하며 영상의학과 관련된 모든 학술과 산업이 총망라된다.

    올해는 전 세계에서 약 6만명의 영상의학 관계자들이 RSNA를 찾을 것으로 예상된다.

    휴런은 이번 RSNA에서 솔루션 직접 소개를 위한 부스를 운영한다.

    휴런 부스에서는 휴런의 비조영CT 기반 응급 뇌졸중 신속 선별 솔루션인 휴런 스트로케어 스위트(Heuron StroCare Suite™)와 퇴행성 뇌질환 조기 진단 솔루션인 휴런 에이징케어 스위트(Heuron AgingCare Suite™)를 선보인다.

    또한 부스 방문객이 두 제품을 직접 사용하며 임상적 가치를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하는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방문객은 실제 뇌졸중 혹은 퇴행성뇌질환 환자의 뇌영상을 보고 진단을 맞추는 퀴즈를 푼다.

    그 후 휴런 솔루션의 도움을 받아 또 다른 퀴즈를 풀어본다.

    이 챌린지를 통해 방문객은 휴런 솔루션의 보조를 받을 경우 진단이 얼마나 빠르고 정확해지는지 직관적으로 느낄 수 있다.

    현지 시간 2일에는 AI Theater 발표가 진행됐다.

    휴런 문영선 이사는 ‘Brain New Life, Together – AI-Powered Neurovascular and Neurodegenerative Imaging Innovation’ 발표를 통해 휴런의 솔루션이 가져온 뇌 영상 진단의 혁신 기술과 임상적 의의 등을 전 세계 의료진과 관계자들에게 소개했다.

    3일에는 휴런 스트로케어 스위트를 주제로 ‘비조영 CT 기반 응급 뇌 대혈관 폐색 선별: 재관류 치료 개시 시간 단축을 통한 워크 플로우 개선(NON-CONTRAST CT BASED AI-ENABLED EMERGENT LARGE VESSEL OCCLUSION SCREENING: IMPROVEMENT OF WORKFLOW THROUGH TIME REDUCTION FROM HOSPITAL DOOR TO REPERFUSION) 포스터 발표가 진행된다.

    이어 5일에는 휴런의 파킨슨병 솔루션인 휴런IPD와 휴런NI를 주제로 단일 3D 멀티 에코 GRE 시퀀스를 활용한 뉴로멜라닌과 나이그로좀 영상 동시 획득(SIMULTANEOUS NEUROMELANIN AND NIGROSOME1 IMAGING USING A SINGLE 3D MULTI-ECHO GRE SEQUENCE)을 주제로 포스터 발표가 진행된다.

    신동훈 휴런 대표는 “북미영상의학회는 영상의학과 관련된 모든 의학자, 공학자, 기술자, 과학자들이 모이는 전 세계적 학술대회”라며 “이번 북미영상의학회 참가를 통해 휴런의 글로벌 시장 진출에 대한 청사진을 그리고 전 세계의 관계자들과 긴밀한 네트워크를 구축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휴런은 올해 뇌출혈 선별 및 알람 솔루션인 ’휴런ICH‘로 다섯 번째 미국 FDA 승인을 획득하며 미국을 포함한 글로벌 시장 진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ADVERTISEMENT

    1. 1

      배스킨라빈스, 2026년 첫 번째 ‘31데이’ 진행

      배스킨라빈스가 2026년 첫 번째 ‘31데이’를 진행한다.‘31데이’는 브랜드를 상징하는 숫자 ‘31’을 활용한 배스킨라빈스의 대표 프로모션으로, 31일이 있는 달마다 고객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다.31일 매장에서 패밀리(26,000원) 사이즈를 구매하면 하프갤론(31,500원)사이즈로 업그레이드 해주는 혜택을 제공한다. 30일까지 해피오더, 배라앱, 또는 카카오톡 예약하기 채널을 통해 사전 예약이 가능하다. 사전예약 고객은 31데이 행사 당일 매장에서 제품을 편리하게 픽업할 수 있다.배스킨라빈스는 ‘31데이’ 수익금의 3.1%를 기부하는 ‘핑크드림’ 캠페인을 올해도 지속한다. 2024년 자립준비청년 31명 지원, 2025년 어린이를 위한 놀이 정원 ‘핑크드림가든’ 조성 등 나눔을 실천해 온 배스킨라빈스는 2026년에도 캠페인의 취지를 잇는 다채로운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통해 진정성 있는 행보를 이어갈 계획이다.

    2. 2

      파스쿠찌 X 에스더버니 ‘밸런타인데이 케이크 2종’ 사전 예약 이벤트

      이탈리아 정통 카페 브랜드 파스쿠찌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인기 캐릭터 ‘에스더버니’와 협업한 하트 모양 무스 케이크 2종의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에스더버니는 한국계 미국인 일러스트레이터 에스더 김이 탄생시킨 핑크빛의 러블리한 토끼 캐릭터다.파스쿠찌가 선보인 시즌 케이크는 하트 모양 디자인이 돋보이는 ‘초코하트무스’와 ‘피치화이트초코무스’ 2종이다. 초코하트무스는 부드러운 초코 시트 사이에 초코칩이 들어간 화이트 초코칩 크림을 샌드하고, 다크 초코 무스로 감싸 깊고 진한 초콜릿 풍미를 살렸다. 피치화이트초코무스는 화이트 시트 위에 라즈베리 리치 쥬레와 복숭아 콤포트를 더한 뒤 화이트 초코 무스로 마무리해 상큼하면서도 달콤한 맛을 완성했다.사전 예약은 2월 5일까지 해피오더 앱을 통해 가능하며, 3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예약 제품은 2월 11일부터 18일까지 신청 시 지정한 매장에서 픽업 가능하다.파스쿠찌는 커플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은 ‘에스더버니 미니미 키링’도 함께 선보인다. 해당 굿즈는 한정 수량으로 판매되며 2월 1일부터 파스쿠찌 전 제품 구매 시 8천원에 구매할 수 있다.파스쿠찌는 딸기 시즌 캠페인의 일환으로 2월 2일부터 서울 센트로서울점과 부산 센트로서면점을 에스더버니 콘셉트 매장으로 꾸밀 계획이다. 이를 통해 고객들에게 먹는 즐거움과 함께 보는 즐거움까지 제공할 예정이다.

    3. 3

      SPC삼립, 두바이 스타일 파이∙케이크 출시

      SPC삼립이 두바이 스타일 디저트 2종을 출시했다.‘두바이st 파삭파이’는 바삭한 파이 위에 쫀득한 마시멜로와 카다이프를 조합한 피스타치오 필링을 가득 채우고 초콜릿 코팅으로 달콤함을 더했다.‘두바이st 떠먹케(떠먹는 케이크)’는 부드러운 초코 시트 사이에 카다이프가 들어간 피스타치오 필링을 듬뿍 넣어 촉촉함과 바삭함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겉부분의 초코 코팅으로 달콤한 풍미는 물론, 깨뜨려 먹는 재미까지 더했다.두 제품 모두 편의점에서 구매가 가능하다.SPC삼립 관계자는 “두바이 디저트를 가까운 편의점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신제품을 출시했다. 앞으로도 트렌드와 편의를 고려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