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HL D&I 수주공시 - 파주 선유리 후분양 공동주택 신축공사 3,587.8억원 (매출액대비 22.82 %)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12월 03일 HL D&I(014790)은 수주공시를 발표했다.

    HL D&I 수주공시 개요
    - 파주 선유리 후분양 공동주택 신축공사 3,587.8억원 (매출액대비 22.82 %)


    HL D&I(014790)은 파주 선유리 후분양 공동주택 신축공사에 관한 단일판매ㆍ공급계약체결 을 03일에 공시했다.
    계약 상대방은 씨엘케이산업개발(주)이고, 계약금액은 3,587.8억원 규모로 최근 HL D&I 매출액 1.57조 대비 약 22.82 % 수준이다. 이번 계약의 기간은 확인되지 않았다.
    한편 이번 계약수주는 2024년 12월 03일에 체결된 것으로 보고되었다.
    차트
    차트
    수주 공시는 향후 기업의 실적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계약의 규모, 계약 기간 등에 대해서 주의 깊게 살펴볼 필요가 있다. 특히 수주 공시가 늘어나는데 주가는 움직이지 않는다면 매수 관점에서 접근해 볼 수도 있다.

    한경로보뉴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 실시간으로 작성된 것입니다.

    ADVERTISEMENT

    1. 1

      부실기업 개선 기간 중에도 퇴출…지배주주 같으면 통합 심사

      한국거래소가 코스닥시장 체질 개선을 위해 상장폐지 기준을 강화한다. 개선 기간이 끝나기 전에도 조기 퇴출할 수 있는 방안과 통합 상장실질심사 시스템을 도입해 한계기업을 빠르게 퇴출한다는 방침이다.거래소는 19일 &#...

    2. 2

      [마켓칼럼] 호주가 쏘아올린 (긴축을 향한 작은) 공

      ※한경 마켓PRO 텔레그램을 구독하시면 프리미엄 투자 콘텐츠를 보다 편리하게 볼 수 있습니다. 텔레그램에서 ‘마켓PRO’를 검색하면 가입할 수 있습니다. 최진호 우리은행 WM상품부 이코...

    3. 3

      워런 버핏, '5100억' 마지막 베팅한 곳이…'최고가' 터졌다

      '오마하의 현인' 워런 버핏이 버크셔해서웨이 최고경영자(CEO)로서 마지막으로 투자한 기업이 뉴욕타임스(NYT)인 것으로 나타났다.18일(현지시간) CNBC에 따르면 버크셔해서웨이는 지난해 4분기 NY...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