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골드만삭스, 로빈후드 성장 계획 발표한 후 투자의견 '매수'로 상향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골드만삭스, 로빈후드 성장 계획 발표한 후 투자의견 '매수'로 상향
    골드만삭스는 로빈후드가 야심찬 성장 계획을 시작하면서 로빈후드 주식에 주목하라고 6일(현지시간) 말했다.

    이 은행은 온라인 증권사의 투자의견을 '중립'에서 '매수'로 상향 조정했다.

    목표 주가는 40달러에서 46달러로 상향 조정되었으며, 이는 목요일 종가 대비 18% 상승을 의미한다.

    로빈후드는 수요일에 첫 번째 투자자 설명회를 열었으며, 이는 월스트리트의 애널리스트들로부터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습니다.

    회사는 투자자들에게 10년 간의 회사 전망을 제시했으며, 그 중에는 암호화폐 거래소 사업 확장과 향후 24개월 내에 최고 활성 거래 플랫폼이 되는 목표와 같은 계획이 포함되었다.

    골드만삭스 애널리스트 James Yaro는 "HOOD는 빠르게 성장하는, 주로 젊은 투자자들을 대상으로 하는 온라인 브로커에서, 성장하는 총주소 시장(TAM)과 함께 최상위 자산 관리와 수익 성장을 이루는 최고 수준의 자산 축적자로 성공적으로 변모했다"고 말했다.


    엄수영기자 boram@wowtv.co.kr

    ADVERTISEMENT

    1. 1

      위고비 때문에? 설탕 수요 둔화…원당 선물 가격 5년 만에 최저

      비만치료제 '위고비' 돌풍이 이어지는 가운데 설탕 선물 가격이 5년여 만에 최저치를 기록했다.11일(현지시간) 파이낸셜타임스(FT)는 이날 뉴욕 선물거래소에서 원당 선물 가격은 1파운드당 14센트 아래...

    2. 2

      제니퍼 린드 교수 "미·중 사이에 낀 한국, 헤징이 최선의 방패"

      중국 문제 전문가인 제니퍼 린드 미국 다트머스대 국제정치학부 교수(사진)는 “중국은 권위주의적으로 권력을 유지하면서 혁신을 통한 성장 동인을 확보하는, 두 마리 토끼를 다 잡는 균형점을 찾아냈다&rdquo...

    3. 3

      美 하원마저 "관세 정책 반대"…트럼프 리더십 '흔들'

      집권 공화당이 과반을 차지하고 있는 미국 연방 하원이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 관세정책에 제동을 걸었다. 트럼프 대통령과 당 지도부의 만류도 통하지 않았다. 오는 11월 중간선거를 앞두고 트럼프 대통령 리더십이 흔들리고...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