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트 여제 송가인, 뷰티 예능서 맑은 피부 비결로 ‘미인실록’ 소개
트로트 여제 송가인, 뷰티 예능서 맑은 피부 비결로 ‘미인실록’ 소개
‘트로트 여제’ 송가인이 뷰티 예능 프로그램 ‘스타일美 시즌11’의 MC로 발탁된 가운데, 지난 8일 방영된 첫 방송에서 HLB생활건강의 ‘미인실록’ 제품들을 자세히 소개해 눈길을 끈다.

미인실록은 막걸리 술지게미에 담긴 영양과 미백 효과를 활용하는 브랜드로 기미, 잡티, 피부톤 등 미백 관련 피부 고민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현재 앰플과 크림, 팩클렌저 등 3종 제품이 출시됐다.

송가인은 겨울철 건조하고 칙칙해지는 피부를 관리하는 아이템으로 최근 ‘미인실록’의 래디언스 더블 앰플 제품을 사용하고 있다며 “항산화와 화이트닝 성분이 81%나 함유돼 있어 피부 화이트닝 효과가 더 잘 느껴지는 것 같다”고 말했다.

실제 미인실록 래디언스 더블 앰플은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의 피부 임상을 통해 4주만에 피부톤과 기미·잡티·주근깨가 사용 전 대비 100% 이상 개선되는 효과를 입증받았다.

이어 래디언스 듀얼 크림 제품에 대해서는 “스페셜 케어로 사용하고 있는데 얼마나 촉촉한지 모른다”며 “촉촉한 비타민수 젤크림과 고영양 쌀지게미수 크림, 두 가지 제형이 함께 들어 있어 피부 타입이나 컨디션에 따라 DIY할 수 있다”고 소개했다.

송가인은 특히 클렌징, 스크럽, 수분팩까지 가능한 멀티 세안 제품인 ‘래디언스 멀티 팩 클렌저’에 대해 극찬했다.

그는 “물기 없는 얼굴에 바르고 1~2분 정도 방치하면 수분팩 효과를 주고, 물을 묻혀 살짝 롤링하면 자극없는 세안이 가능하다”면서 “정말 순하고 (롤링감이)부드러운데 물로 씻으면 피부에 광이 난다”고 강조했다.

미인실록은 MC단의 평가에서도 호평을 받았다.

가수 신지와 배우 병헌, 인플루언서 아야네 등은 앰플 제품을 사용하며 “바르는 즉시 피부가 촉촉해진다”며 “보습력과 화이트닝 효과가 뛰어난 제품인 것 같다”고 입을 모았다.

한편 HLB생활건강은 미인실록 론칭 기념 프로모션 이벤트로 공식몰에서 20% 할인 행사를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