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광교 클라우드 시티, '운수대통' 윈터 페스타 진행
현대엔지니어링이 경기 용인시 영덕동에서 분양 중인 하이엔드 지식산업센터 '신광교 클라우드 시티' 모델하우스에서 윈터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윈터 페스타에서는 신년을 앞두고 신년운세를 봐주는 운수대통 이벤트가 오는 13일부터 15일까지 3일간 진행된다.

사전 예약 후 모델하우스 방문 상담 고객에 한대 사업과 이직, 궁합, 애정운, 건강운, 부동산, 금전운 등에 대해서 유명 무속인이 상담을 해준다.

경품 추첨도 진행한다. 오는 21일과 22일 오후 4시에 모델하우스에서 방문상담 고객 및 기존 신광교 클라우드 시티 계약자를 대상으로 열린다. 대형 가전부터 상품권 등 다양한 선물이 준비돼 있다.

분양 관계자는 "금리인하로 수요자들의 관심이 부쩍 늘어난 상황에서 을사년 새해를 앞두고 고객분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자 운수대통 이벤트와 경품 행사 등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신광교 클라우드 시티는 연면적 35만여㎡에 달하는 대규모 하이엔드 지식산업센터다. 잠실올림픽주경기장의 약 3배 크기이며 롯데월드타워보다 크다.

삼성디지털시티 인접한 삼성삼거리 앞에 들어서 협력업체 배후수요 확보가 용이하고 수혜 효과도 기대해 볼 수 있다. 단지 바로 앞 중부대로(42번국도)를 통해 주변 산업단지로 이동하기에 편리하다.

일부 구간 착공에 들어간 인덕원~동탄간 복선전철(2029년 개통 목표) 수혜 단지로도 꼽힌다.

커뮤니티시설로 입주사의 효율적인 비즈니스 활동을 위한 세미나 룸과 미팅룸, 리셉션 라운지 등이 들어설 예정이다. 최근 비즈니스 트렌드에 맞춰 영상촬영 및 제작 등을 할 수 있는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도 도입될 예정이다.

입주사 임직원의 휴식을 위해 게임룸과 피트니스클럽, 힐링스팟과 헬스케어 서비스, G.X 클래스, 카쉐어링 서비스, 사무실 청소 서비스, 배송예약서비스 등 고품격 컨시어지 서비스도 계획돼 있다.

건물에 총 45대 엘리베이터가 설치되며 주차대수는 총 2,556대로 법정대비 212.5%로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


지수희기자 shji6027@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