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엔드 주거시설 ‘그랑 르피에드’, 14일 VIP 대상 퍼스널컬러 이벤트 마련
하이엔드 주거시설 '그랑 르피에드'가 VIP를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14일과 21일 일정으로 진행되며 사전 예약제로 운영된다. ‘나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컬러를 찾아 나만의 퍼펙트 이미지를 만들어내는 퍼스널 컬러 1:1 진단’ 주제로 자신의 퍼스널컬러를 진단하고 그에 따른 활용법을 배워볼 수 있다.

고객의 눈높이를 맞추기 위해 설계된 해당 단지는 특별한 가치를 누릴 수 있도록 고급 마감재 선정부터 평면 구조, 보안 시설, 부대 시설 등의 세심한 설계로 일반 주택과는 다른 차별화를 뒀다.

대전 서구 둔산동 홈플러스 부지에서 2차 물량의 계약이 성황리에 진행 중으로, 전용면적 119, 169㎡의 대형 평형으로 5개동, 총 832실로 설계됐다. 둔산동 최고 높이인 47층으로 설계돼 독보적인 전망을 누릴 수 있다.

입주민들이 외출하지 않아도 최고급의 편의시설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호텔에서 누릴 수 있었던 조식 서비스, 룸 클리닝, 라이프케어 서비스, 세탁 서비스 등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샤워 및 사우나 시설을 갖춘 스파클럽도 별도로 마련된다. 특히 단지 내 사우나 시설은 수도권을 제외한 단지에서는 찾아보기 힘들어 입주민들의 자부심을 더욱 높일 전망이다.

바쁜 일상 속에서도 여가와 휴식을 충족할 수 있는 특별한 커뮤니티도 마련된다. 길이 20m의 레인 3개와 휴식을 위한 선베드 존이 있는 실내수영장 ‘피에드 풀’이 있어 차별화된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다. 또한, 실내에서 일반 타석은 물론 스크린 골프룸, 퍼팅을 집중적으로 즐길 수 있는 퍼팅 그린 등을 이용할 수 있는 골프 클럽과 각종 운동시설을 갖춘 피트니스 클럽도 함께 들어선다.

최상층에는 스카이라운지 시설인 선셋 라운지를 조성해 특별함을 더했다. 또한 가족들만의 특별한 시간을 즐길 수 있는 패밀리 클럽과 방문객을 위한 게스트룸을 조성해 편의성도 높일 계획이다.

그랑 르피에드는 대전지방법원, 대전시청, 검찰청, 경찰청, 서구청 등 주요 공공기관이 인근에 위치한다. 여기에 한밭초, 서원초, 문정중, 충남고 등 명문 초?중?고 학군과 둔산동 학원가가 가까워 자녀들의 교육환경도 우수하다.

편리한 교통환경도 누릴 수 있다. 대전 지하철 1호선 시청역과 2호선 샘머리공원역이 가까워 사통팔달의 교통환경을 자랑한다. 뿐만 아니라 2028년 해당 단지 입주 시점에는 충청권 메가시티의 핵심적인 교통기반이 될 충청권광역급행철도(CTX)의 착공이 예정되어 있어 부동산 가치 상승도 기대할 수 있다.

단지 인근에는 샘머리공원과 대전 엑스포 시민광장, 대전천 수변공원, 들의공원, 남선공원 등이 있어 쾌적한 주거환경도 갖췄다.


정경준기자 jkj@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