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 한국적 맛 살린 'K-쌈장 채끝 스테이크 피자'로 연말 파티를~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도미노피자가 이번 겨울 출시한 신메뉴인 ‘K-쌈장 채끝 스테이크 피자’는 지난 7월 출시해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는 첫 번째 K시리즈였던 ‘K-Rib & 치즈피자’에 이어 두 번째 내놓은 K시리즈 제품으로 한국적 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이번 ‘K-쌈장 채끝 스테이크 피자’는 도미노피자 자사 앱의 할인 혜택 적용 시 L 사이즈 2만7120원, M 사이즈 2만2400원에 구매 가능하다. 또 가성비와 가심비를 만족시킬 수 있도록 가장 작은 S 사이즈도 1만900원으로 선보인다. 겨울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경품 추첨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 경품 추첨 증정 이벤트는 이달 31일까지 K-쌈장 채끝 스테이크 피자 1회 이상 구매한 소비자 중 추첨을 통해 1등 7명에게는 손흥민 싸인 유니폼을, 2등 70명에게는 K-쌈장 채끝 스테이크 피자 도미노 콘을, 3등 700명에게는 모든 피자 50%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도미노피자는 크리스마스와 12월 말까지 한정으로 즐길 수 있는 ‘콰트로 피자 3종’도 출시한다. 콰트로 피자는 한 판에 네 가지 맛을 즐길 수 있어 각종 모임에 잘 어울리는 메뉴다. 프리미엄 피자부터 해피 데일리 피자까지 크리스마스와 연말 모임에 모두의 입맛을 충족시키는 메뉴와 가격대로 출시됐다.
라현진 기자 raraland@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