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보테가 베네타 갤러리아 명품관 매장
사진=보테가 베네타 갤러리아 명품관 매장
지난 19일 보테가 베네타 갤러리아 매장이 명품관 WEST로 이전하여 새롭게 오픈했다. 보테가 베네타는 혁신적인 장인정신에 대한 하우스의 헌신을 미학적으로 구현한 새로운 콘셉트의 공간에서 한층 익스클루시브한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인다.

최고급 이탈리아 전통 소재와 모던한 감각이 조화를 이루는 보테가 베네타 갤러리아 명품관 매장은 물의 움직임에서 영감을 받은 테라초(Terrazzo) 기법을 적용한 파사드와 플로어, 그리고 월넛 소재 윈도우 프레임이 강렬한 대비를 이루며 절제된 우아함으로 공간을 가득 채운다. 특히, VIC 고객을 위한 프라이빗 룸은 한층 안락하고 친밀한 분위기에서 전문적인 상담과 함께 보테가 베네타의 컬렉션을 편안하게 감상할 수 있게 한다.

또한, 이 매장에서는 하우스의 독자적인 장인 정신, 창의성, 그리고 문화적 비전을 담은 공간에서 오직 예약제로 최상위 고객들을 위한 익스클루시브 서비스와 예술 및 문화적 프로그램을 선사하는 보테가 베네타 레지던스(Residence)에서만 선보이는 익스클루시브 제품을 선보이며 고객들에게 한층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리로케이션 오프닝을 기념하여 오직 이 매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익스클루시브한 셀렉션을 소개한다. 미국의 저명한 동화 작가이자 일러스트레이터인 리처드 스캐리(Richard Scarry)와 협업하여 탄생한 맥시 스케치북 오브제와 애플 버클 디테일의 벨트, 그리고 애플 참 등으로 구성된 캡슐 컬렉션을 비롯하여 하우스의 장인정신과 창의성이 조화를 이룬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