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의 로맨틱한 거리 풍경을 겨우내 느끼고 싶다면, 체코로 여행을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24일 인터파크트리플(대표 최휘영)이 운영하는 인터파크 투어는 체코관광청과 함께 ‘체코에서 완벽한 리프레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유럽의 숨겨진 보석으로 불리는 체코의 겨울은 동화 속 장면처럼 아름답다. 겨울 내내 이어지는 크리스마스 마켓과 고풍스러운 성들이 로맨틱한 분위기를 더하며, 거리는 조명으로 반짝인다. 특히 체코의 도시들은 멋진 야경을 자랑한다. 프라하의 구시가지와 성 비투스 대성당은 야경 명소로도 꼽힌다.

체코의 소도시 여행도 특별한 매력을 선사한다. 체스키 크룸로프, 플젠, 올로모우츠와 같은 소도시들은 프라하에서 1~2시간 거리에 위치해 있어 당일치기 여행으로도 다녀올 수 있다. 이 곳에서는 체스키 크룸로프 성, 플젠 맥주 박물관, 올로모우츠 바로크 분수 등 독특한 역사와 문화적 매력을 가진 관광지들이 펼쳐진다.

내년 3월 말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 인터파크 투어와 체코관광청은 체코 숙소 상품 구매시 사용 가능한 최대 25만 원 할인 쿠폰팩을 지급한다. 1박 숙소 요금 캐시백 이벤트도 진행한다. 체코 숙소 예약 후 프로모션 페이지 내 예약번호와 기대평을 댓글로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박 숙박 요금(최대 50만 원)을 돌려준다.

또한 대한항공 인천↔프라하 왕복 항공권, 루프트한자 인천↔뮌헨↔프라하 경유 항공권, 폴란드항공 인천↔바르샤바↔프라하 경유 항공권을 최저가에 선보인다.

현재 인터파크 투어에서는 ‘항공권 최저가 200% 보상제’를 내년 1월 19일까지 시행한다. ‘항공권 최저가 200% 보상제’는 인터파크 투어에서 구매한 해외 항공권이 타사 동일 조건 항공권 대비 최저가가 아닐 경우 차액의 두배를 i포인트로 보상하는 제도다. 관련 증빙 이미지는 항공권 구매일로부터 7일 이내에 고객센터 1:1 문의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신정호 인터파크트리플 여행사업그룹장은 “체코는 겨울철 로맨틱한 분위기와 함께 특별한 여행 경험을 선사하는 곳”이라며 “숙소 할인 혜택이 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이 더욱 합리적으로 체코 여행을 계획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