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 2분기부터 건설업종 비중 확대를 고려해야 한다는 의견이 나오고 있다. 연초 점진적 대출금리 인하와 대출한도 규제 조건 완화 등이 예상되는 만큼, 건설업종이 1분기 주요 지표 바닥 확인 후 2분기 반등을 시도할 수 있기 때문이다.

건설사들의 원가율도 내년 상반기부터 전반적으로 안정화 단계에 진입, 큰 폭의 매출 성장 없이도 충분한 증익이 가능한 상황이다. 따라서 이를 감안해 투자전략을 가져가는 것이 유리할 것으로 판단된다.

내년 2분기부터 건설주 뜨나? 이유 알아봤더니


한편, 스탁론에 대한 관심이 날로 높아지고 있다. 모처럼 잡은 투자기회를 놓치지 않으려는 투자자들이 주식매입을 위해 더 많은 자금을 활용할 수 있는 스탁론으로 눈길을 돌리고 있기 때문이다.

여기에 미수/신용 이용 중 주가급락으로 반대매매 위기를 맞이하더라도 추가 담보나 종목 매도 없이 간단히 갈아탄 후 반등 시점을 기다릴 수 있다는 것도 스탁론의 장점 중 하나다.

◆ 하이스탁론, 소득/기존대출 무관(DSR 무관) 추가 투자금 활용 가능!

<하이스탁론>에서 투자자들 누구나 부담 없이 스탁론을 경험할 수 있도록 DSR 한도 걱정 없이 이용할 수 있는 증권 연계신용 상품을 출시했다. 소득/기존대출 무관하게 주식매입은 물론 증권사 미수/신용 대환 모두 가능하며 신용등급 차등 없이 자기 자본 포함 최대 4배까지 활용할 수 있다.

하이스탁론의 새로운 상품에 대해 알고 싶은 투자자들은 고객상담센터(☎1599-0313)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 소득/기존대출 무관 상품 전격 출시(DSR 무관)

*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 한종목 100% 집중투자

* 업계 유일 20년 연속 대한민국퍼스트브랜드대상, 15년 연속 점유율 1위

※ 하이스탁론 상담센터 : 1599-0313

바로가기 : http://www.hisl.co.kr/0313

◆ 현 시각 관심종목 Top 10 : 에코프로, 에코프로비엠, 이마트, 알테오젠, SK하이닉스, 서울바이오시스, 젠큐릭스, 지엔코, 파인메딕스, 아이씨티케이

무료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