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스파엠알오(대표이사 정기훈)가 기획재정위원회와 산업통상자원중소벤처기업위원회 표창을 동시에 수상하며 국회상임위원회 5개 위원회 표창을 수상하는 5크라운을 달성했다고 29일 밝혔다.

네이처스파엠알오는 최근 열린 2024 국회 상임위원장 표창 시상식에서 국민건강에 대한 업적을 인정받아 기획재정위원회 표창과 산업통상자원중소벤처기업위원회 표창을 수상했다. 지난 5월에는 보건복지위원장 및 여성가족위원장 표창을 동시에 수상했으며, 지난해 문화체육관광위원회 표창까지 수상한 바 있어 국회상임위원회 5개 위원회 표창을 모두 수상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외에도 보건복지부장관상, 파주시시장상 등 지역발전에 도움을 주고 시민들에게 좋은 여가를 제공한 공로에 대해 여러 부처에서 인정을 받고 수상을 하기도 했다.

네이처스파엠알오는 파주 네이처스파를 직접 운영하고 있다. 네이처스파는 한증막이나 노천탕 등과 같은 다양한 테마의 스파시설을 1000평 규모로 조성한 스파목욕장으로 1300m 지하 천연 암반수를 사용하며 모던한 최신식 시설을 갖추고 있다.

정기훈 대표는 “청결과 안전에 대해 항상 최우선을 두고 있으며 시설의 규모보다 우리만의 스토리를 온라인, 오프란인 매장에서도 곳곳에 녹여내려 노력하고 있다”며 “좋은 시설과 그 느낌을 누구나 즐길 수 있게 만든다는 기업의 모토를 앞으로도 끝까지 지켜 나가고 앞으로도 목욕전문기업으로써 목욕제품사업에도 박차를 가하겠다”고 전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