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증시부터 핵심 유망주까지, 한국경제TV 증시대전망 개최
한국경제TV 와우넷은 오는 1월 11일(토), 개인 투자자를 대상으로 서울 여의도 한국화재보험협회에서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2025 상반기 증시 대전망’ 강연회를 개최한다.


이번 강연회에는 ▲정희석 ▲김문석 ▲이헌상 ▲김종철 ▲감은숙 ▲송관종 ▲박윤진 등 대표 증시 전문가 7인이 참여해 2025년 글로벌 증시 전망과 韓/美 유망 투자 전략을 심도 있게 제시할 예정이다.

강연회는 사전 접수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200명에게 초대권이 발송되며, 현장 참석자들에게는 특별한 혜택이 제공된다. 특히, 현장에서만 가입할 수 있는 ‘2025 한정 파트너 상품’이 준비되어 있어 많은 투자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강연회 참석자 전원에게는 강연자들이 선정한 유망주와 투자 전략이 담긴 ‘2025 주식투자 비밀노트’가 제공되어 실질적인 투자 정보를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이번 강연회는 ‘2025 글로벌 증시전망과 韓/美 핵심 유망주 대공개’라는 주제를 중심으로, 각 분야를 대표하는 전문가들이 미국 주식, 한국 증시 주요 테마, 유망 섹터, 실적주, 바이오 산업 등 다양한 분야를 심층적으로 분석하여 개인 투자자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강연회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사전 접수 방법은 와우넷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현장 참석이 어려운 투자자들을 위해 한국경제TV와 와우넷 홈페이지를 통해 실시간 온라인 중계도 진행될 예정이다.


박권민기자 reice@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