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노블리에 권수정 대표가 KBS N 중매술사 2에 출연한다.

노블리에는 9일 첫 방송되는 중매술사 시즌 2에 권수정 대표가 심리 소믈리에 성혼 전문가로 출연한다고 6일 밝혔다.

중매술사는 지난 시즌 1에서 신동엽이 MC를 맡아 국내 최초의 중매 쇼 예능 프로그램으로 큰 화제를 모았다. 이번 시즌 2에서는 이지혜, 이상민 MC 군단의 합류와 청년 미혼남녀들의 결혼을 위해 성혼 어벤져스들이 코칭과 매칭 전 과정을 함께하며 결혼정보회사의 뒷이야기까지 모든 노하우를 공개할 예정이다.

권 대표는 심리학 전공 및 심리 상담사 1급 자격증을 가진 심리학 매칭 중매 고수, 심리 소믈리에로 출연해 왜 결혼이 힘든지, 왜 결혼하기 어려운지, 현실적인 문제부터 함께 해결하는 전문가로 활약할 예정이다.

권 대표는 "중매술사 시즌 2는 시즌 1보다 더 강력해져서 돌아왔다"라며 "심리학 매칭, 성혼 전문가로서 현실적인 고민을 함께하고, 성격, 가치관의 매칭 등 여러 솔루션을 제공했다. 더 자세한 현실 연애, 결혼 이야기는 방송에서 확인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결혼정보회사 노블리에는 인공지능 심리학 매칭을 기반으로 이상형 조건과 성격 유형까지 고려한 매칭 시스템과 엄격하고 과학적인 심리 검증으로 97.2%의 성혼율을 보이고 있다. 현재 압구정 본점, 경기, 대구, 대전, 광주, 부산 등 전국 지사를 운영 중이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