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피드백 분석 통해 재구매율 90% 이상 꾸준히 유지
고객 피드백 분석 통해 재구매율 90% 이상 꾸준히 유지
고객 피드백 분석 통해 재구매율 90% 이상 꾸준히 유지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이하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가 마스터 셰프들의 전문성과 안목이 깃든 프리미엄 설 선물 세트 48종을 출시했다. 지난 수 년간 축적해 온 고객들의 피드백을 면밀히 분석해 세분화되고 있는 고객 니즈에 맞춰 선물 셀렉션을 다양하게 재구성해 해마다 재구매율 90% 이상을 유지하는 선풍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명품 육류와 수산물, 고급 와인, 파인 다이닝 메뉴, 그리고 프리미엄 차례상까지 을사년 청사의 해를 럭셔리하게 시작할 수 있는 설 선물 라인업을 제안한다.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의 프리미엄 설 선물 세트는 30일까지 호텔 공식 웹사이트 내 E-SHOP, 네이버 예약, ‘그랜드 델리’ 유선 문의를 통해 예약 후 현장에서 수령하거나 택배 배송을 신청할 수 있다. 상품에 따라 수령일 기준 2-4일 전까지 예약 필수다.

‘한우 모둠 등심 정육 세트’

먼저, 매해 변화하는 소비자 트렌드에 발맞춰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의 마스터 셰프들이 전문가의 안목으로 엄선하는 ‘셰프 초이스’가 올해 총 24가지 상품으로 출시됐다. 1++ 등급의 최상급 한우와 수산물,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지역 명물 특산품 등을 개인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하게 구성했다. 특히, 부처 마스터 셰프들이 직접 선별하고 정선하는 구이용 한우 세트가 전통의 강호 상품이다. 그 중에서도 한우 한 마리의 등심 부위를 모둠으로 정선하여 선보이는 ‘한우 모둠 등심 정육 세트’는 지난 3년 간 판매량이 연평균 15% 이상 증가하고 있으며, 재구매율도 꾸준히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프리미엄 한우 실속 세트’(왼쪽) 및 ‘홈파티 스테이크 세트’(오른쪽)

또한, 지난해 추석 20-30만원대 상품으로 첫 선을 보인 소고기 선물세트인 ‘프리미엄 한우 실속 세트’와 ‘홈파티 스테이크 세트’도 고객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힘 입어 올해 설에도 다시 출시했다. ‘프리미엄 한우 실속 세트’는 친환경 인증 농장에서 키운 1++ 한우 중 최상품 채끝 부위와 구이용, 국거리를 실속 있게 구성하여 일상적인 가정식에 품격을 더했으며, ‘홈파티 스테이크 세트’는 부드러운 호주산 와규 등심, 육즙이 가득한 양갈비와 함께 스테이크와 잘 어울리는 트러플 버터, 민트 젤리로 구성되어 설 가족, 친구 모임이 안성맞춤이다. 이 외에도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의 총주방장이 엄선한 최고급 한우부터 자연산 전복, 세계 3대 진미로 통하는 캐비아, 트러플, 푸아그라까지 산해진미를 모은 ‘파르나스 시그니처 고메 세트’, 당일 아침에 공수한 키조개와 랍스터 테일, 활 전복을 담은 ‘바다를 품은 해산물 세트’ 등 상품도 준비됐다.

‘파르나스 마스터 셰프의 샤퀴테리 세트’(왼쪽) 및 ‘셰프 특선 차례상 세트’(오른쪽)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의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에서 경험할 수 있는 시그니처 별미들을 담은 선물 세트도 선보였다. 지난 11월 새롭게 오픈한 일식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 ‘히노츠키’의 특제 장어 소스와 민물 장어, 도미, 메로, 은대구 등 바다의 진미를 담은 ‘히노츠키 시그니처 민물 장어 세트’와 모던 차이니즈 레스토랑 ‘웨이루’ 주방장의 독보적인 레시피로 만드는 시그니처 보양 요리 ‘웨이루 시그니처 불도장’, 프리미엄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그랜드 키친’의 대표 한식 메뉴인 효종갱과 비법 소스로 버무린 양념 게장을 담은 ‘그랜드 키친 시그니처 세트’도 준비되어 있다.

호텔 셰프가 직접 만든 소시지와 직접 훈연한 훈제연어 등으로 구성된 ‘파르나스 마스터 셰프의 샤퀴테리 세트’는 매해 판매량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최고 인기 상품 중 하나다. 와인과 페어링 하기 좋은 상품이며, 특히 작년에는 소모임이나 가족 식사용으로 즐길 수 있는 라이트 버전으로 출시해 전년 대비 판매량이 약 6배 증가했다.

넉넉하고 풍성한 차례상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셰프 특선 차례상 세트’는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의 한식 전문 셰프가 최상급 식재료만을 엄선하여 만든 상품으로, 국내산 한우, 굴비, 도미 등을 이용해 만든 탕국, 산적, 육전, 굴비구이, 도미전, 갈비찜, 삼색나물 등 8가지 차례 음식을 정성을 다해 마련했다.

그 밖에도 친환경 무항생제 1등급 한우 우둔살에 60년 동안 이어져 온 제조 기법을 더한 ‘전통 한우 수제 육포 세트’, 50년 된 무쇠 가마솥에서 4시간 이상 증자하고 전분을 균일하게 호화시킨 강릉의 ‘전통한과 선물 세트’, 꿀 홍삼 절편과 견과류, 홍삼청 등으로 구성해 건강을 위한 최고의 선물 ‘홍삼 선물 세트’ 등 다채로운 선물 세트와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의 수석 소믈리에가 추천하는 고품격 와인 세트도 다양하게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