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한우 뺨치네"…25만원짜리 최고급 설 선물세트 나왔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트러플도 아닌데 버섯이 '25만원'…백화점서 첫 선
    현대百, 모렐버섯 등 고급 식재료 '설 선물세트' 내놔
    현대백화점은 모렐버섯, 까라비네로 새우 등 최고급 식재료를 설 선물세트로 선보였다.
    현대백화점은 모렐버섯, 까라비네로 새우 등 최고급 식재료를 설 선물세트로 선보였다.
    현대백화점은 올해 설 선물 세트 판매 기간인 오는 28일까지 압구정본점 등 전국 15개 점포 식품관에서 업계 최초로 모렐버섯 선물 세트를 선보였다.

    곰보버섯으로도 불리는 모렐버섯은 인공 재배가 어려워 희귀한 버섯으로, 식감이 쫄깃하고 풍미가 뛰어나 미식을 즐기는 프랑스·이탈리아 등에서도 진귀한 식재료로 잘 알려진 트러플버섯(송로버섯) 못지않은 최고급 식재료로 통한다.

    백화점 측은 모렐버섯 선물세트를 한정 수량으로 내놨으며 가격은 150g에 25만원이다.

    아울러 스페인 청정 지역에서 한정 수량으로만 조업하는 프리미엄 새우 ‘까라비네로 새우’ 선물 세트(1kg 40만원), 보성 득량만에서 재배한 고품질 쌀로 구성된 유기농 비단쌀 잡곡 세트(유기농 비단쌀 3kg, 유기농 찹쌀·현미·찰흑미·찰현미 800g 각 8만5000원)도 판매한다.

    김봉구 한경닷컴 기자 kbk9@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호텔리어가 엄선했다"…서울드래곤시티, 설 선물세트 출시

      서울드래곤시티는 오는 30일까지 ‘알라메종 델리’에서 호텔의 미식 경험을 담은 ‘2025 설 선물세트’ 27종을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호텔리어들이 엄선한 상품으로 선물세...

    2. 2

      '300만원 한우'보다 비싼 게 있다니…"헉" 소리 나는 명절 선물세트

      각각 200만원과 300만원으로 책정한 최고급 한우 선물세트, 최저 150만원에서 최고 350만원에 달하는 명품 참굴비 세트까지…. 현대백화점이 올해 설을 맞아 판매하는 프리미엄 설 선물세트들이다.현대백...

    3. 3

      "20여개 한정"…더현대서울 프라다 남성매장서만 판다는 '이것'

      여의도 더현대 서울에 서울 서부 상권 첫 남성 단독 매장을 낸 명품 브랜드 프라다가 단독 컬렉션을 선보였다. 급변하는 유행과 최신 트렌드 반영을 위해 제품 종류를 줄여 소량으로 발표하는 캡슐 컬렉션으로 국내 최초 사...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