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연휴 VOD 구입하면 쿠폰·상품권"…SKB '설날 정福' 이벤트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설 연휴 신작 VOD를 구매할 때마다 할인 쿠폰을 주는 ‘설날 영화 정福(복)’ 이벤트를 오는 24일부터 다음 달 2일까지 연다. ‘위키드’, ‘소방관’ 등 17편의 인기 영화 VOD로 구성했다. 대상작을 한 편 사면 1100원, 두 편은 2200원, 세 편 구매 시 33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중복 적용 시 최대 6600원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네 편 이상 살 경우는 신세계 상품권(최대 3만원)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B tv+, 지상파, CJ ENM, JTBC, SPOTV, 캐치온 등 월정액 6종을 12개월 약정으로 가입할 때마다 월정액 1개당 신세계 상품권 3만원(최대 18만원)을 전원에게 준다.
한편 SK브로드밴드는 전통시장과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한 상생 노력의 일환으로 30일까지 ‘B tv 우리동네광고’를 통해 서울 수유전통시장, 대구서문시장, 부평종합시장 등 전국 총 59곳의 전통시장 광고를 인근 지역에 무료로 송출한다. B tv 우리동네광고는 골목상권, 소상공인 등 지역 사업자들이 B tv에 TV광고를 수월하게 진행할 수 있도록 만든 플랫폼이다.
김혁 SK브로드밴드 미디어사업본부장은 “설 연휴 동안 B tv가 준비한 다양한 설날 이벤트를 통해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며 “B tv 우리동네광고를 통해 명절 기간 전통시장이 활기를 찾을 수 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승우 기자 leeswo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