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정상어학원, 3월 신규생 대상 'fluenC Live' 클리닉 서비스 확대 제공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교육 플랫폼 선도 기업 정상제이엘에스는 오는 2월부터 정상어학원 및 정상수학학원 3월 신규 등록생을 대상으로 ‘fluenC Live’ 클래스 서비스를 확대 제공한다고 3일 발표했다. 이번 서비스 확장은 영어와 수학 분야에서의 차별화된 교육 경험을 통해 사업 다각화를 실현하기 위한 전략적 움직임으로 평가된다.

    정상제이엘에스는 그동안 프리미엄 라이브 플랫폼 ‘fluenC’를 통해 유아와 초등학생을 위한 1:1 맞춤형 원어민 라이브 수업을 운영해왔다. 학습자 및 학부모의 요구를 반영하여 방학 기간에는 기존의 1:1 수업 뿐 아니라, 그룹 수업 형태의 서비스를 새롭게 도입하며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fluenC Live’ 클리닉 서비스는 초등학생에게는 원어민 스피킹, 중학생에게는 핵심 문법 클리닉, 그리고 수학 핵심 개념 클리닉까지 과목별 맞춤형 학습 지원을 제공한다. 기존의 초등생들에게 제공되던 서비스를 학년과 과목을 확대하여 운영함으로써, 학생들이 입학 초기 적응에 어려움을 겪는 부분을 보완하여 본 수업에 원활히 적응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이 목표다.

    박정흠 정상제이엘에스 대표는 “강남, 목동, 분당 등 교육 인프라가 집중된 지역을 중심으로 학습자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것이 국내 교육 환경의 현실”이라며 “이번 ‘fluenC Live’ 서비스를 통해 검증된 원어민 강사의 양질의 교육 서비스를 지역과 시간의 제약 없이 어디서나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특히 영어를 넘어 수학 분야까지 서비스 범위를 확대한 점에서 의미가 크다”고 강조했다.

    또한 “정상제이엘에스는 앞으로도 ‘fluenC Live’를 통해 학습자의 실제 성적으로 이어지는 책임 교육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정상제이엘에스는 프리미엄 라이브 플랫폼 ‘fluenC’를 활용하여 해외 교육에 관심이 높은 학습자를 위한 맞춤형 서비스도 조만간 선보일 예정이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속보] 최수연 "네이버파이낸셜, 나스닥 상장 추진 정해진 것 없다"

      [속보] 최수연 "네이버파이낸셜, 나스닥 상장 추진 정해진 것 없다"고정삼 한경닷컴 기자 jsk@hankyung.com

    2. 2

      [속보] 이해진 "M&A 안하면 회사 망할수도…지분보다 사업 우선"

      [속보] 이해진 "M&A 안하면 회사 망할수도…지분보다 사업 우선"고정삼 한경닷컴 기자 jsk@hankyung.com

    3. 3

      [속보] 법원 "홍원식, 한앤코에 '남양유업 인수지연 손해' 660억 배상"

      법원 "홍원식, 한앤코에 '남양유업 인수지연 손해' 660억 배상"장서우 기자 suwu@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