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아트 갤러리 '일상여백' 컬래버 팝업 전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아트 갤러리 '일상여백' 컬래버 팝업 전시
    워커힐 호텔앤리조트는 공예 전문 갤러리 '일상여백'과 협업해 한국 전통의 미를 담은 팝업 전시를 개최한다.

    일상여백은 '공예 상품과 우리의 일상이 함께한다'는 철학을 기반으로 한국적 정서를 반영한 디자인 예술품과 일상 용품을 선보이는 아트 갤러리다.

    워커힐은 한국적 정취가 깃든 백자의 아름다움을 표현하는 대표 공예가들의 작품과 차세대 전통 예술가들의 작품을 함께 큐레이션 해 고전미와 트렌디함의 조화를 선보인다. 이를 통해 전통 공예의 가치를 재조명하고, 예술을 통해 일상 속 잔잔한 감동을 전하겠다는 취지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아트 갤러리 '일상여백' 컬래버 팝업 전시
    팝업 전시에서는 달항아리를 빚는 이용순·윤태성 작가, 이천의 대표 도예가로 청자와 백자를 아우르는 김판기 작가, 별이 흩뿌려진 은하수 작품에 담아내는 윤상현 작가의 작품을 만날 수 있다.

    또, 도자기에 펜슬, 물감, 전사지 등 다양한 부재료로 전통과 현대의 멋을 독창적으로 표현하는 갑빠오 작가의 '워커힐 특별전' 협업 작품도 감상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생활 소품과 식기, 다기류를 전시·판매한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아트 갤러리 '일상여백' 컬래버 팝업 전시
    워커힐은 전시를 기념해 패키지 이용객에게 특별 선물을 증정한다. 2025 봄 시즌 패키지 중 클럽 객실 이상 고객에게는 도예가 김보배 작가의 미니 매병을 증정한다. 물레 작업으로 완성된 매병은 아담한 사이즈에도 단아한 아름다움을 담아낸다.

    워커힐 관계자는 "이번 '일상여백' 협업 전시를 통해 한국의 멋과 미학을 느끼며 워커힐에서 예술을 통한 색다른 즐거움과 마음속 힐링을 얻어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전시는 비스타 워커힐 서울 1층 스페이스 워커힐에서 열린다. 3월 31일까지.

    김은아 한경매거진 기자 una.kim@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재미, 의미, 감각 아우른 '대전디자인핫스팟' 15

      대전, 늘 가던 명소들도 좋지만 새로운 재미와 의미, 감각으로 무장한 '핫스팟(HOT SPOT)'*도 도시 곳곳에 자리하고 있다. 디자인은 삶을 이롭게 하는 예술적, 실용적 가치를 주제로 시민...

    2. 2

      [호텔 VS 호텔] 이스탄불, 한국인 인기 최고 호텔은?

      전 세계에서 한국인들만큼 야무진 여행자가 있을까? 서비스와 분위기, 위치, 가성비까지 꼼꼼하게 따지는 한국인 여행자들이 많이 찾는 호텔이라면 분명히 이유가 있다. 한국인들로 붐비는 ‘믿고 가는 호텔들&rs...

    3. 3

      면세점도 매출 늘더니…中무비자 시행 두 달 만에 '깜짝' 건의

      중국인 단체 관광객 대상 무비자 입국 제도가 시행된 지 두 달이 지난 가운데 관광업계가 정부에 제도 연장을 건의했다.28일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열린 대한상공회의소 문화관광산업위원회 제 26차회의에서 관광업계는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