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대전리체스트, 대전 용문역 인근…옵션 7가지 무상 제공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대전리체스트, 대전 용문역 인근…옵션 7가지 무상 제공
    대전 서구 용문역 역세권에 들어서는 ‘용문역리체스트’가 분양 중이다. 시스템에어컨 등 7가지 옵션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이 단지는 지하 5층~지상 17층 규모다. 전용면적 54㎡와 81㎡ 등 중소형 평형으로 구성돼 있다. 발코니를 확장하면 현관 중문과 삼성전자 맞춤형의 가전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시스템에어컨, 김치냉장고, 냉장고, 세탁기, 건조기, 식기세척기, 중문까지 7가지 옵션을 무상으로 설치한다.

    대전리체스트, 대전 용문역 인근…옵션 7가지 무상 제공
    전용 81㎡는 대전 서구에서는 최초로 5베이 평면을 선보인다. 모든 방에서 조망이 확보된다. 채광과 통풍 개선 효과도 있다. 현재 준공을 완료해 즉시 입주가 가능하다.

    교통 여건이 좋다. 대전 1호선 용문역과 도보 1분에 있다. 대전 서구의 관문으로 계룡로 및 도산로가 교차해 대전 동서남북으로 이동이 쉽다. 유성IC도 가깝다.

    유등천 산책로, 중촌시민공원, 남선공원 등도 가깝다. 백운초와 탄방중, 괴정고, 둔산동 학원가 등도 인접해 있다.

    ADVERTISEMENT

    1. 1

      아파트 공급 줄어든다는데…"급매물 나온다, 놓치지 마라"

      대출 규제와 탄핵 정국 등이 맞물리며 경기, 인천 등 수도권 아파트값이 내림세를 보이고 있다. 서울도 노원구 강북구 등 외곽 지역을 중심으로 매물이 쌓이는 등 관망세가 이어지고 있다. 반면 강남3구(강남·...

    2. 2

      서울 '원룸 월세' 70만원…대학가 주거 부담 커진다

      서울 대학가 원룸에 거주하려면 월세 70만원가량이 필요한 것으로 나타났다. 다음달 대학교 개강을 앞둔 가운데 월세 상승으로 대학생의 주거비 부담이 커질 수 있다는 우려가 나온다.부동산 플랫폼 다방은 지난달 서울 주요...

    3. 3

      미아역 인근, 7500가구 짓는다

      서울 강북구 지하철 4호선 미아역 인근 노후 저층 주거지역이 7500가구 규모의 ‘숲세권’ 대단지로 탈바꿈한다. 재개발 사업성을 높이기 위해 종상향 등이 추진된다.서울시는 강북구 미아동 258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