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골프브리핑] 스릭슨, 2025년 신제품 Z-스타 시리즈 출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Z-스타, Z-스타 XV, Z-스타 다이아몬드 3종
    던롭스포츠코리아 제공
    던롭스포츠코리아 제공
    던롭스포츠코리아가 전개하는 글로벌 골프 브랜드 스릭슨(SRIXON)이 2025년형 Z-STAR(Z-스타)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NO.1을 만든 공, 이제 나의 공이다’라는 슬로건과 함께 출시되는 이번 시리즈는 Z-스타, Z-스타 XV, Z-스타 다이아몬드 3종으로 각각 다른 스타일 골퍼에게 선택지를 제공한다. Z-스타는 부드러운 타구감과 뛰어난 직진성, 안정적인 컨트롤 성능을 제공하는 모델이다. Z-스타 XV는 최대 비거리와 강한 타구감을 원하는 골퍼를 위해 설계됐으며, Z-스타 다이아몬드는 아이언 샷 스핀 성능을 극대화해 세컨드샷에서도 더욱 정교한 그린 공략을 돕는다.

    특히 Z-스타 XV는 강한 타구감과 비거리 특화 설계로 마츠야마 히데키, 브룩스 캡카, 최경주, 키건 브래들리 등 투어 프로가 선택한 공으로 이미 세계적인 무대에서 성능이 입증된 모델이다.

    이번 Z-스타 시리즈의 가장 큰 변화는 옥수수에서 추출한 바이오 우레탄 소재를 적용한 바이오매스 우레탄 커버다. 이 소재를 사용해 임팩트 때 페이스와의 접촉 시간을 늘려 비거리를 늘리고 스핀 성능을 강화했다. 아울러 내부는 부드럽고 외부는 단단하게 설계된 구조로 강한 반발력과 안정적인 컨트롤을 실현했다.

    Z-스타, Z-스타 XV는 흰색, 노란색과 두 가지 색상을 섞은 디바이드 3가지로 출시됐고, Z-스타 다이아몬드는 디바이드가 없다. Z-스타 시리즈는 던롭 프라이빗 센터 청담 및 전국 300여 개 스릭슨 특약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자세한 정보는 스릭슨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재원 기자 jwse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밤새는 줄 모른다더니"…스크린골프 이용자들 '불만 폭발'

      시간이나 날씨의 제약 없이 즐길 수 있는 스크린골프가 저렴한 비용으로 인기몰이하는 가운데, 스크린골프장 이용객들 사이에서 위생 관련 불만이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7일 한국소비자원에 따르면 스크린골프장 매출 상위 3사...

    2. 2

      윤이나, LPGA 데뷔전 첫날 1오버파 주춤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투어를 점령한 뒤 미국여자프로골프(LPGA)투어에 진출한 윤이나(23)가 데뷔전 첫날 주춤했다.윤이나는 미국 플로리다주 브레이든턴CC(파71)에서 열린 LPGA투어 파운더스컵(총상금 200...

    3. 3

      경기 악화 불똥 튄 남자골프…올 시즌 2개 대회 줄어든다

      경기 악화로 인한 골프 시장 침체가 이어지는 가운데 한국프로골프(KPGA)투어가 직격탄을 맞았다. 작년까지 열렸던&n...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