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골프브리핑] 캘러웨이, 신형 ERC 소프트 골프볼 출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향상된 비거리, 부드러운 타구감 제공
    캘러웨이골프 코리아 제공
    캘러웨이골프 코리아 제공
    캘러웨이골프 코리아가 한층 향상된 비거리와 부드러운 타구감을 제공하는 신형 ERC 소프트 골프볼을 국내 공식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ERC 소프트 골프볼은 캘러웨이가 2019년 처음 선보인 인기 모델로 2년 주기로 업그레이드되며 진화해왔다. 이번 신형은 빠른 볼 스피드와 긴 비거리, 뛰어난 스핀 및 그린사이드 컨트롤을 제공한다.

    ERC 소프트 골프볼에 적용된 하이퍼 엘라스틱 소프트패스트(Hyper Elastic SoftfastTM) 코어는 부드러운 타구감과 함께 볼 스피드를 증가시켜 비거리를 극대화한다. 아울러 고반발 맨틀 레이어는 에너지를 효율적으로 전달해 빠른 볼 스피드를 구현하는 동시에, 그린 주변에서는 더욱 강력한 스핀 컨트롤을 제공한다.

    ERC 소프트 골프볼에 적용된 하이브리드 커버는 부드러운 다중 소재 공법을 적용해 높은 탄도와 낮은 스핀으로 최대 비거리를 실현한다. 여기에, 그립 우레탄 코팅이 더해져 마찰력을 증가시켜 숏게임 시 보다 정교한 컨트롤을 가능하게 한다.

    ERC 소프트 골프볼은 캘러웨이의 대표적인 정렬 기술인 트리플트랙과 트루비스를 적용해 플레이어의 집중력을 높이는 데 도움을 준다. ERC 소프트 골프볼은 트리플트랙 화이트, 트리플트랙 옐로우, 트루비스 화이트, 트루비스 옐로우 총 4가지 라인업으로 출시된다.

    서재원 기자 jwse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골프브리핑] 스릭슨, 2025년 신제품 Z-스타 시리즈 출시

      던롭스포츠코리아가 전개하는 글로벌 골프 브랜드 스릭슨(SRIXON)이 2025년형 Z-STAR(Z-스타)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NO.1을 만든 공, 이제 나의 공이다’라...

    2. 2

      "밤새는 줄 모른다더니"…스크린골프 이용자들 '불만 폭발'

      시간이나 날씨의 제약 없이 즐길 수 있는 스크린골프가 저렴한 비용으로 인기몰이하는 가운데, 스크린골프장 이용객들 사이에서 위생 관련 불만이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7일 한국소비자원에 따르면 스크린골프장 매출 상위 3사...

    3. 3

      윤이나, LPGA 데뷔전 첫날 1오버파 주춤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투어를 점령한 뒤 미국여자프로골프(LPGA)투어에 진출한 윤이나(23)가 데뷔전 첫날 주춤했다.윤이나는 미국 플로리다주 브레이든턴CC(파71)에서 열린 LPGA투어 파운더스컵(총상금 200...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