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인기 면세품 미리 챙기세요"…이스타항공, 사전 주문 시작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인천, 김포, 김해발 국제선 대상
    출발 72시간 전까지 주문 가능
    "인기 면세품 미리 챙기세요"…이스타항공, 사전 주문 시작
    이스타항공이 ‘기내 면세품 온라인 사전 주문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17일 발표했다.

    기내 면세품 사전 주문 서비스는 국제선 기내에서 판매하는 면세품을 출발 전 사전 주문하고 기내에서 수령하는 서비스다.

    이스타항공은 기존 전화와 이메일을 통해서만 가능했던 사전 주문 서비스를 온라인으로 확대함으로써 여행객들의 면세 쇼핑 편의를 도모할 계획이다.

    이스타항공 탑승객은 출발 전 이스타항공 스카이 숍을 통해 기내 판매 면세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고 간편하게 주문을 마칠 수 있다.

    온라인 사전 주문 서비스는 인천, 김포, 김해발 국제선에서 항공편 출발 72시간 전까지 이용 가능하다.

    또한 왕복 항공편을 이용하는 승객은 면세품 사전 주문 서비스를 통해 출국편이 아닌 귀국편에서 상품을 수령하도록 선택하는 것도 가능해 여행 기간 동안 면세품을 휴대해야 하는 불편함을 덜 수 있다.

    자세한 서비스 안내는 이스타항공 홈페이지 내 스카이 숍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스타항공 관계자는 “인기 위스키와 화장품, 영양제 등의 면세품은 기내 할인율이 높아 현장에서 품절되는 일이 많다”며 “온라인 사전 구매 서비스로 더욱 편리하고 만족도 높은 기내 쇼핑이 가능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보형 기자 kph21c@hankyung.com
    김보형 기자
    산업과 부동산, 금융 분야을 취재해온 경제기자입니다.

    ADVERTISEMENT

    1. 1

      [포토] 이스타항공, '부산 취항 기념 항공권 92%할인 쿠폰 제공'

      이스타항공이 부산 취항을 기념해 16, 17일, 부산 밀락더마켓에서 항공권 92% 할인 쿠폰을 발급하는 등 팝업 스토어를 개최했다.이번 행사는 이틀간 선착순 270명에게 최대 92% 할인된 가격의 국제선 항공권을 제...

    2. 2

      "녹취록 500장 vs 자금분석"…이스타홀딩스, 제주항공에 138억 배상확정

      대법원이 이스타항공 인수·합병(M&A) 무산 책임을 이스타홀딩스에 물어 제주항공에 138억원을 지급하라고 최종 판결했다. 이스타홀딩스의 계약 위반을 인정하면서도 손해배상액은 감액한 2심 판단을 유지했다....

    3. 3

      '이스타항공 부실수사' 감봉 경찰관…법원 "징계 취소해야"

      '이스타항공 채용 비리' 부실 수사 의혹으로 감봉 처분을 받은 경찰관에 대한 징계를 취소하라는 법원 판단이 나왔다.19일 법조계에 따르면 서울행정법원 행정12부(강재원 부장판사)는 최근 경찰관 유모 씨...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