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다이소 만큼 싸네…"3000원 화장품 판다" 파격 선언한 이곳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소용량 화장품으로 뷰티시장 공략
    지난달 화장품 매출 약 29% 증가
    사진=GS리테일 제공
    사진=GS리테일 제공
    GS25가 소용량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 화장품을 내세워 뷰티 시장 공략에 나선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기초화장품 및 바디용품 3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제품은 △더마비 모이스처 바디워시 30mL △더마비 모이스처 바디로션 30mL △리얼베리어 크림 라이트 10mL로 가격은 각 3000원이다. 신제품 모두 소포장으로 구성돼 일상 생활뿐만 아니라 여행, 캠핑 등 야외 활동 중에도 사용하기 편하다는 게 장점이다.

    GS25 화장품 카테고리의 지난 1월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약 29% 증가했다. 지난해 12월 출시된 가성비 화장품 6종의 최근 일주일 매출 역시 전월 동기 대비 약 35% 늘었다.

    GS25는 이러한 가성비 화장품 수요에 주목해 아크네스, 듀이트리, 메디힐 등 다양한 뷰티 브랜드와의 협업을 지속하고 있다.

    류주희 GS리테일 라이프리빙팀 MD는 “기초화장품의 인기와 뷰티 제품 구매 연령대가 지속적으로 낮아지고 있다는 점에 착안해 신규 고객 확보 및 매출 활성화를 위해 이번 제품들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박수림 한경닷컴 기자 paksr365@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6시간 관광' 이렇게 늘었다고?…'예상밖 호황' 이유 보니

      제주도를 중심으로 크루즈 '기항지 투어' 수요가 눈에 띄게 늘면서 정박지 인근 뷔페나 기념품숍 등이 호황을 누리고 있다.기항지 투어란 크루즈 여행 중 배가 잠시 머무르는 기항지에서 즐기는 관광을 말한다...

    2. 2

      "은퇴 후 편의점 하기도 만만찮네"…수익성 '빨간불'

      경기 침체로 서민·자영업자의 지갑과 밀접한 슈퍼나 편의점 수익성도 악화하고 있다.5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편의점과 슈퍼 등을 운영하는 GS리테일이 외형 성장은 이뤘으나 내실에서 다소 아쉬운 성적표...

    3. 3

      '5000원 다이소 화장품' 불티나는데…"더는 못 버틴다" 비명

      저렴한 가격의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를 경쟁력으로 내세우던 로드샵 화장품 가격이 새해 벽두부터 줄줄이 인상되고 있다.에이블씨엔씨는 미샤 11개 제품, 어퓨 7개 제품 가격을 전날부터 최대 2000원 인상했다고 2일...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