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렉서스코리아, KPGA와 '렉서스 마스터즈' 개최 업무협약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2년 연속 KPGA 정규 투어 대회 개최
    총상금 10억 원 규모
    렉서스코리아, KPGA와 '렉서스 마스터즈' 개최 업무협약
    렉서스코리아(대표 콘야마 마나부·사진 오른쪽)는 지난 18일 한국프로골프협회(KPGA·회장 김원섭·사진 왼쪽)와 ‘2025 렉서스 마스터즈(LEXUS MASTERS)’ 대회 개최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올해 개최 예정인 ‘2025 렉서스 마스터즈’는 지난해 성공적인 첫 대회를 기반으로 한층 발전된 모습으로 골프 팬들을 만난다.

    총상금 10억원(우승 상금 2억원) 규모의 이번 대회는 4라운드 72홀 스트로크 플레이 방식으로 진행된다.

    지난해 첫 개최된 ‘2024 렉서스 마스터즈’는 성황리에 마무리되며 국내 골프 팬들과 선수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특히, KPGA 투어 최초로 도입된 17번 홀 ‘열정과 환호 무대’는 선수들에게 새로운 경기 환경을 제공함과 동시에 갤러리에게는 더욱 다이내믹한 관람 기회를 선사했다.

    협약식에 참석한 콘야마 마나부 렉서스코리아 대표이사 사장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2025 렉서스 마스터즈’를 개최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이번 대회를 통해 선수들에게 최상의 경기 무대를 제공하고, 팬들에게도 잊을 수 없는 감동과 행복의 순간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렉서스코리아는 차별화된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골프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2016년부터 수입차 브랜드 최초로 여성 골퍼들을 위한 장타 대회인 ‘렉서스 레이디스 롱 드라이브 챔피언십’을 개최한 바 있으며, 2020년부터 국내 정상급 프로 골프 선수들을 ‘팀 렉서스’ 홍보대사로 선정해 후원하고 있다.

    김보형 기자 kph21c@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골프브리핑] 볼빅, 콘도르S3 코리아에디션 출시

      국산 골프 브랜드 볼빅이 대한민국의 역사와 정신을 담은 ‘콘도르S3 코리아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코리아 에디션은 세계로 뻗어나가는 K-골프의 자부심과 위상을 기리고...

    2. 2

      "골프 경력서 가장 창피한 순간"…타이거 우즈 '황당 실수'

      ‘골프 황제’ 타이거 우즈(미국)가 모친상을 치르고 난 뒤 처음 출전한 스크린골프리그 TGL 경기에서 어이없는 실수를 범했다.18일(현지시간) 미국 플로리다주 팜비치 가든스의 소파이 센터에서 열...

    3. 3

      [골프브리핑] 브리지스톤골프, 컨택비 스트레이트 골프공 출시

      브리지스톤골프가 지난 14일 신형 '컨택비' 시리즈를 출시했다. 컨택비 시리즈 골프공을 직진성을 최대화한 제품이다.컨택비 스트레이트에는 골프의 긴장을 풀어주고 집중력을 높이는 마인드 셋 기술이 적용됐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