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천사가 하늘로"…아내 서희원 잃은 구준엽, 무기한 활동 중단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고 서희원-가수 구준엽/사진 = 서희원 인스타그램-텐아시아 사진DB
    고 서희원-가수 구준엽/사진 = 서희원 인스타그램-텐아시아 사진DB
    클론 출신 구준엽이 대만 배우인 아내 쉬시위안(徐熙媛)이 사망한 데 따른 슬픔에 무기한 활동을 중단한다는 보도가 나왔다.

    21일 현지 매체인 대만 중국시보에 따르면 구준엽은 이전에 촬영을 마친 광고는 계속 진행하지만, DJ쇼와 기자회견, 팬 미팅 같은 공개행사는 무기한 중단한다. 활동 재개 시점은 정해지지 않았다. 내면의 고통이 치유된 뒤 다시 활동에 나서겠다는 생각인 것으로 알려졌다.

    구준엽과 쉬시위안은 1990년대 후반 교제한 뒤 헤어졌다가 20여년 만에 다시 만나 2022년 결혼에 성공했다. 이후 구준엽은 대만으로 출국해 대만인들의 사랑 속에 의료미용과 건강식품 등 광고를 잇달아 찍었다. DJ쇼에도 참여해왔다.

    구준엽은 지난 6일 밤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도 "2025년 2월 2일 저의 천사가 하늘로 돌아갔다"며 "창자가 끊어질 듯한 아픔의 시간"이라고 심경을 토로하기도 했다.

    구준엽은 쉬시위안의 유해가 대만 신이 지역 자택에 안치된 가운데 언제든지 아내를 찾아갈 수 있는 독립적인 공간을 갖고 싶다고 뜻도 나타냈다. 당초 고인의 생전 뜻에 따라 길일을 택해 수목장을 치르기로 했으나 가족들과 논의를 거쳐 장례 장소를 다시 정하기로 결정했다.

    한편 쉬시위안은 일본 여행 중 독감에 걸린 뒤 폐렴 합병증으로 지난 3일 48세를 일기로 세상을 떠났다.

    이송렬 한경닷컴 기자 yisr0203@hankyung.com
    이송렬 기자
    안녕하세요. 한경닷컴 이송렬입니다.

    증권, 금융 등 분야를 거쳐 지금은 부동산 관련 기사를 취재하고 있습니다.

    우리 동네 집값은 왜 오르고 내려갔는지, 시장에서 나오는 뒷얘기 등 독자분들에게 유익한 기사를 쓰겠습니다.

    많은 제보 부탁드립니다.

    yisr0203@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서희원 위해 10초 묵념"…비, 대만 공연 중 눈물 바다

      가수 겸 배우 비(본명 정지훈)가 대만 공연 중 세상을 떠난 대만 배우 서희원(쉬시위안·48)을 애도하며 묵념의 시간을 가졌다.비는 지난 15일 대만 가오슝 팝 뮤직 센터에서 '스틸 레이닝 아시아...

    2. 2

      "사랑하는 언니를…" '구준엽 처제' 서희제 '눈물의 메시지'

      가수 구준엽의 아내인 대만 배우 고(故) 쉬시위안(48·서희원)의 동생 쉬시디(서희제)가 팬들의 추모 메시지에 감사 인사를 전했다.서희제는 15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다양한 방식으로 사랑...

    3. 3

      '양말 기부 천사' 아내 뼈 부러뜨린 남편…징역 2년

      아내를 폭행하고 스토킹한 50대 공무원이 실형을 선고받았다. 가수 송가인의 이모인 피해자는 오랜 기간 양말 기부 활동을 해 '양말 기부 천사'로도 불렸다.인천지법 형사5단독 홍준서 판사는 14일 선고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