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할리데이비슨 컬렉션스 유통망 본격 확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백화점에 단독 매장 잇달아 오픈
    할리데이비슨 컬렉션스 유통망 본격 확대!
    할리데이비슨 컬렉션스 유통망 본격 확대!
    할리데이비슨 컬렉션스 유통망 본격 확대!
    신세계인터내셔날의 패션 브랜드 할리데이비슨 컬렉션스가 이달 단독 매장 두 곳을 연이어 오픈하며 본격적인 오프라인 유통망 확대에 나섰다.

    지난해 서울, 경기, 부산 등에서 운영한 팝업스토어가 목표 매출 초과 달성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은 만큼 정식 매장을 오픈하며 올해도 지속적인 성장세를 이어간다는 목표다.

    이에 따라 이달 13일 대전신세계 Art & Science에 신규 매장을 오픈한 데 이어 14일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에 두 번째 매장을 선보였다.

    각 매장은 약 20여평 규모로 할리데이비슨 바이크에 영감을 받은 강렬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가 특징이다. 콘크리트, 금속, 우드톤 마감을 조합해 바이커 문화의 거친 감성을 살리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연출했으며, 벽면에는 할리데이비슨 네온 사인 조명을 설치해 브랜드 정체성을 드러냈다.

    신규 매장에서는 이달 출시한 할리데이비슨 컬렉션스 2025 봄여름 신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간절기에 활용하기 좋은 아우터, 브랜드의 상징적인 그래픽 티셔츠, 밀리터리 스타일의 라이더 앵클부츠, 스컬 체인 액세서리 등 할리데이비슨 특유의 감성을 담은 다양한 제품을 판매한다.

    매장 오픈을 기념해 고객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오는 23일까지 봄여름 신제품 대상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30만원 이상 구매 시 할리데이비슨 로고가 새겨진 가죽 키링을 증정한다.

    또한 매장을 방문해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한정판 리유저블 백을 선착순 제공하며, 구매 금액대별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 할리데이비슨 컬렉션스 관계자는 “전세계적으로 두터운 마니아층과 팬덤을 보유하고 있는 만큼 론칭 초기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면서 “앞으로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해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할리데이비슨 컬렉션스는 모터사이클 브랜드 할리데이비슨이 지닌 120여년 역사의 바이크 문화를 패션과 접목한 브랜드다. 일반적인 스트리트 패션보다 좀 더 강렬한 그래픽과 대담한 스타일을 앞세운 ‘볼드 스트리트(Bold Street)’ 패션을 지향한다.

    ADVERTISEMENT

    1. 1

      HD현대重, 사내 협력사에 동종업계 최대 성과급 지급

      HD현대중공업이 동종업계 최대 금액의 성과급을 사내 협력사에 지급한다.HD현대중공업은 13일(금) 사내 협력사에 명절 귀향비 50만 원을 포함, 인당 최대 1,200만 원을 지급했다고 밝혔다.HD현대중공업은 경영성과 공유 및 협력사와의 격차 해소를 목적으로 올해 성과급 지급 규모를 확대했고, 총 지급 규모는 2천억 원 이상이다.HD현대중공업의 경우 업황 부진으로 실적 부담이 컸던 시기에도, 협력사 직원들의 실질 소득을 높이고 처우 개선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사내 협력사에 대한 성과급 지원을 꾸준히 유지해 왔다.HD현대중공업은 업계에서 유일하게 사내 협력사 직원들에게 명절 귀향비를 지급하고 식대를 무료로 지원하고 있다. 또 학자금 지원 등 사내 협력사 직원을 대상으로 다양한 복리후생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HD현대중공업 관계자는 “협력사는 조선업 경쟁력을 함께 만들어가는 동반자”라며, “앞으로도 현장에서 체감할 수 있는 실질적인 상생 방안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2. 2

      HD현대重 인명(人命) 구한 직원 자녀 등 고교생 의인 포상

      HD현대중공업이 최근 시민의 생명을 구한 학생들을 초청해 뜻깊은 행사를 가졌다.이번 행사는 직원 자녀 윤재준 군(대송고 2학년)과 친구 문현서 군(화암고 2학년)이 의식을 잃은 80대 할아버지의 생명을 구한 선행을 기리고, 이들의 용기를 널리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이들의 선행은 지역사회에 큰 감동을 전했으며, HD현대중공업이 강조하는 ‘모두를 위한 안전’의 가치와 맞닿아 있는 사례로 주목을 받았다.금석호 HD현대중공업 사장은 이날 윤재준 군과 문현서 군에게 대표이사 표창장과 장학금을 전달하며, 긴박한 상황에서도 침착하고 신속하게 용기를 발휘한 이들을 칭찬했다.HD현대중공업은 두 학생을 위해 야드 투어를 진행하고, 조선소에서 발생할 수 있는 위험한 상황들에 대처하기 위한 안전 체험 프로그램들을 소개했다.특히, 이날 HD현대중공업은 윤재준 군의 아버지인 윤형민 기사(HD현대중공업 안전보건지원부, 특수구조대원)가 강사로 나선 특별 안전 교육을 마련해 행사의 의미를 더했다. 윤 기사는 특수구조대원으로서의 경험담과 심장제세동기(AED) 및 소화기 사용법, 화재 대피법 등을 소개하고, 두 학생을 격려했다.한편, 윤재준 군과 문현서 군은 지난달 28일 식당에서 아르바이트 중 갑자기 쓰러진 할아버지를 발견했다. 주변 어른들이 당황하는 상황에서도 두 학생은 침착하게 할아버지를 눕히고 기도를 확보했으며, 약 2분간 실시한 심폐소생술로 할아버지는 의식을 되찾았다. 이후 도착한 119 구급대에 의해 안전하게 병원으로 이송됐다. 이 감동적인 순간은 목격자가 SNS에 올리면서 빠르게 알려졌고, 지역사회에 큰 울림을 주었다.윤재준 군은 “어릴 때부터 아버지에게 CPR을 배웠고,

    3. 3

      HD현대중공업, 누리호 4차 발사 성공의 주역

      HD현대중공업은 지난 27일(목) 새벽 진행된 한국형 발사체 누리호 4차 발사에서 ‘발사대시스템’을 총괄 운용하며 발사 성공에 중요한 역할을 수행했다.지난 3차례 발사에 이어 이번 네 번째 발사 성공으로, HD현대중공업은 누리호 발사 인프라의 안정성과 신뢰성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HD현대중공업은 2020년 완공된 제2발사대(지하 3층, 연면적 약 6,000㎡) 기반시설 공사를 완료하고, 발사대 지상기계설비(MGSE), 추진제공급설비(FGSE), 발사관제설비(EGSE) 등 발사대시스템 전 분야를 독자 기술로 설계·제작·설치했다.이후 모든 발사 과정에서 발사 전 점검·테스트 수행과 발사 운용까지 총괄했다.특히 누리호 발사대시스템 공정 기술의 국산화율을 100%로 완성하며, 우리나라가 외국 기술에 의존하지 않고 우주 발사 인프라를 독자적으로 구축·운용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했다.HD현대중공업은 2007년 나로호 발사대시스템 구축을 시작으로 우주 발사 인프라 분야에 본격 진입했으며, 누리호 1~4차 연속 지원을 통해 안정적인 발사 운영 역량을 축적해 왔다.이는 향후 차세대 발사체 사업과 국내 우주산업 생태계 확장에 중요한 기술 자산이 될 전망이다.HD현대중공업 관계자는 “이번 4차 발사 성공으로 국내 독자 기술로 구축한 발사대시스템의 안정성이 확인됐다”며 “HD현대중공업은 앞으로도 누리호 5·6차 발사 운용과 함께 차세대 발사체 사업에도 적극 참여해 대한민국 항공우주산업 발전에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