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한울BnC, 상장폐지 정리매매 첫날 96% '폭락'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사진=게티이미지뱅크
    사진=게티이미지뱅크
    코스닥 상장사 한울BnC(옛 뉴지랩파마)가 이달 말 상장폐지를 앞둔 가운데 정리매매 첫날인 20일 장 초반 100% 가까이 폭락하고 있다.

    이날 오전 9시32분 현재 한울BnC는 전 거래일보다 6650원(96.1%) 내린 270원을 기록하고 있다.

    한울BnC는 오는 31일 상장폐지를 앞두고 이날부터 28일까지 7거래일간 정리매매 기간에 들어갔다.

    앞서 한국거래소는 지난해 9월30일 기업심사위원회를 열고 한올Bnc의 상장폐지를 심의·의결했다. 상장폐지 사유는 감사범위 제한 및 계속기업 가정 불확실성에 따른 감사의견 거절이다.

    이에 한울BnC는 같은 해 10월 서울남부지방법원에 상장폐지 결정 등 효력정지 가처분을 신청해 관련 절차가 보류된 바 있다. 이후 서울남부지방법원이 한울BnC의 가처분 신청을 기각함에 따라 정리매매 절차가 재개됐다.

    고정삼 한경닷컴 기자 jsk@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뉴지랩파마, 제3자배정 유상증자 결정 [주목 e공시]

      뉴지랩파마는 68억3000만원 규모의 제3자 배정 유상증자를 결정했다고 23일 공시했다. 보통주 1367만주가 신주로 발행될 예정이다. 제3자 배정 대상자는 에이치앤와이홀딩스, 에이피아이씨, 나무인베스트, ...

    2. 2

      거래소, 뉴지랩파마 파산신청설 관련 조회공시 요구 [주목 e공시]

      한국거래소는 뉴지랩파마에 채권자에 의한 파산신청설의 사실 여부 및 구체적인 내용에 대한 조회공시를 9일 요구했다. 답변 시한은 오는 10일 오후 6시까지다.아울러 거래소는 풍문 또는 보도 관련 주권매매거래를 정지했다...

    3. 3

      "채권자가 파산신청"…뉴지랩파마, 전날 하한가 이어 26%대 급락

      뉴지랩파마가 채권자의 파산신청 소식에 이틀 연속 급락세를 보이고 있다.이날 오전 10시27분 현재 뉴지랩파마는 전일보다 770원(26.37%) 급락한 2150원에 거래 중이다. 주가는 앞서 전일에도 하한가로 마감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