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코빗서 신한인증서 쓰세요"…1인당 최대 5만5000원 혜택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코빗서 신한인증서 쓰세요"…1인당 최대 5만5000원 혜택
    암호화폐 거래소 코빗은 다음달 21일까지 신한 인증서 연동 이벤트 '신한 인증서 X 코빗'을 오는 진행한다고 21일 발표했다. 신한 인증서는 신한은행이 제공하는 본인 인증·전자 서명 서비스다.

    이번 이벤트는 코빗에 신규 가입 후 신한 인증서를 이용한 이용자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코빗은 이벤트 기간 신한 인증서를 한 번 이상 이용한 1000명에게 선착순으로 5000원 상당의 보상을 지급한다.

    신한 인증서를 세 번 이상 이용하고 5만원 이상 30만원 미만의 금액을 순입금한 이용자 1000명은 추첨을 통해 1만 원의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신한 인증서를 누적 5회 이상 이용하고 누적 30만원 이상을 입금한 이용자 1000명에게는 2만 원 상당의 보상을 지급한다.

    또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 200명을 무작위로 선정해 인당 2만 원을 지급한다. 각 보상은 조건 별로 중복 참여가 가능하다. 모든 미션을 달성하면 최대 5만5000원 상당의 혜택을 받는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코빗 공식 홈페이지 및 공지 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코빗 관계자는 "신한 인증서를 통해 간편하고 안전한 인증 경험을 제공하고, 이용자 편의성과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조미현 기자 mwise@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경찰, 신한은행 17억 횡령 수사…서울강동서가 맡는다

      2년6개월에 걸쳐 허위 대출 방식으로 17억원을 횡령한 혐의를 받는 신한은행 직원에 대한 수사가 서울 강동경찰서에서 진행되고 있다.20일 경찰 등에 따르면 강동경찰서는 신한은행의 서울 강남 신사동 압구정 한 지점의 ...

    2. 2

      [포토] 신한은행, 금융사기 예방 위한 비대면 계좌개설 서비스

      이복현 금융감독원장, 김소영 금융위 부위원장, 정상혁 신한은행장이 12일 서울 중구 신한은행 본점에서 열린 '비대면 계좌개설 안심차단서비스 출시 관련 현장 방문 간담회'에서 계좌개설과 관련해 설명을 듣...

    3. 3

      "입금하면 비트코인 준다"...코빗, 입금+거래왕 랭킹전

      국내 최초 가상자산 거래소 코빗(대표 오세진)이 ‘입금+거래왕 랭킹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발표했다. 이번 이벤트는 이날 오전 11시부터 23일 자정까지 진행된다. 행사...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