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넷마블 <세븐나이츠 키우기>, 네이버웹툰 ‘화산귀환’과 2차 콜라보 업데이트 진행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 매화검존 청명의 친우 ‘암존 당보’, 신규 레전드 영웅으로 등장

    - 스테이지 32801 ~ 33600 추가, 무한의 탑 2600층까지 확장 등 콘텐츠 업데이트

    - ‘암존 당보’, ‘화산귀환 영웅 선택권3’ 등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 진행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세븐나이츠 키우기>(개발사 넷마블넥서스)에서 네이버웹툰 ‘화산귀환’과 2차 콜라보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화산귀환’은 화산파 제자 ‘청명’이 마교의 교주와의 대결에서 사망하고 100년 뒤 다시 환생해 몰락한 화산파를 재건하는 내용을 다룬 회귀물과 무협 장르가 결합된 인기 웹툰이다.

    2차 콜라보를 통해 ‘화산귀환’의 주요 등장인물인 매화검존 청명의 친우 ‘암존 당보’가 신규 레전드 영웅으로 등장했으며, ‘진금룡’이 보스 캐릭터로 등장하는 ‘화산귀환 콜라보 던전’이 업데이트됐다. 이용자들은 콜라보 던전을 클리어하고 획득한 재화로 화산귀환 콜라보 영웅 획득이 가능한 ‘화산귀환 영웅 선택권3’, ‘화산귀환 영웅 소환권3’ 등의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이 밖에도 ▲신규 레전드 영웅 ‘언더커버 루리’ ▲스테이지 32801 ~ 33600 추가 ▲무한의 탑 2600층까지 확장 등의 콘텐츠 업데이트가 진행됐다.

    콜라보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출석만 해도 화산귀환 콜라보 영웅을 획득할 수 있는 ‘화산귀환 스페셜 출석부2’ 이벤트가 오는 4월 23일까지 열린다. 이용자들은 주요 보상으로 7일차와 14일차에 각각 ‘암존 당보’와 ‘화산귀환 영웅 선택권3’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백천’, ‘유이설’, ‘윤종’, ‘조걸’ 등 콜라보 영웅을 획득할 수 있는 ‘화산귀환 챌린저 패스2’ 이벤트가 같은 기간 진행된다.

    한편, <세븐나이츠 키우기>는 지난 2014년 출시해 글로벌 60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넷마블의 대표 IP <세븐나이츠>를 기반으로 개발된 방치형 RPG로 ‘저용량’, ‘저사양’, ‘쉬운 게임성’을 전면에 내세운 것이 특징이다. 이용자들은 원작의 숨겨진 이야기로 확장된 세계관을 경험할 수 있으며, 귀여운 SD 캐릭터로 재탄생한 <세븐나이츠>의 영웅들을 수집하고 육성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ADVERTISEMENT

    1. 1

      한국지역난방공사, ‘AX 혁신자문단’ 공식 출범

      한국지역난방공사(사장 정용기, 이하 ‘한난’)는 11월 28(금) 본사에서 한난 전 분야에 걸친 인공지능 전환을 체계적으로 추진하기 위해, 전문가 협력체계인 ‘AX(AI Transformation) 혁신자문단‘을 출범시키고 킥오프 회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한난은 올해 10월, 전사적인 AI 전환 전략인 「인공지능 전환(AX)을 통한 조직혁신 전략」을 수립하고 경영·생산·서비스·조직문화 전 분야에서 디지털 전환을 넘어 ’AI 기반의 차원도약(AX)‘을 선언한 바 있다.‘AX 혁신자문단’은 현업전문가와 AI 및 디지털 전환 분야 외부 전문가로 구성된 실무·기술 중심 자문조직으로, 이번 자문단 출범은 급격한 기술 변화 속에서 추진 단계별 전문적 검증과 조언을 거침으로써 시행착오를 최소화하고 ‘신속한 AX 전환’을 실현하기 위함이다.자문단은 한난의 AX 전략 방향에 따라 총 4개 분과로 운영되는데, ▲경영시스템 개선 분과 ▲생산·운영 최적화 분과 ▲대국민 공공서비스 혁신 분과 ▲조직·업무체계 대전환 분과이며, 이를 통해 모든 밸류체인에 걸친 AX 과제를 균형 있게 점검하고, 전문성을 바탕으로 실효성 높은 실행전략을 제시할 예정이다.AX 혁신자문단의 역할은 ▲분과별 AX 과제의 적정성·우선순위 진단, ▲전체 AX 포트폴리오의 정합성·타당성 검증, ▲밸류체인별 전문가 의견을 반영한 세부사업의 전문성 확보 등이며, 이를 통해 AX 전략이 단순한 기술 도입에 그치지 않고, 일하는 방식과 조직문화의 실질적인 대전환으로 이어지도록 추진력과 안전성을 동시에 확보할 예정이다.정용기 사장은 “AX 혁신자문단은 우리 공사의 AX 전환을 전략적으로 검증하고 실질적으로 완성해 나갈 핵심 파트너”라며, “전문가

    2. 2

      한국지역난방공사, ‘2025 지역사회공헌 인정제’ 기관 최초 최고 등급 획득

      한국지역난방공사(사장 정용기, 이하 ‘한난’)가 보건복지부와 한국사회복지협의회가 공동으로 주관하는 ‘2025 지역사회공헌 인정제’에서 기관 최초로 최고 등급인 ‘S등급’을 획득했다고 27일(목) 밝혔다.‘지역사회공헌 인정제’는 비영리단체와 교류 협력을 통해 지역 주민의 삶의 질 향상과 지역공동체 활성화 등 지역사회의 복지 증진에 공헌한 활동을 다섯 등급으로 평가하는 제도이다.한난은 ▲ESG 환경경영전략 구축 및 성과 창출 ▲한난존 등 業연계 지역주민 편익 사업 기획·운영 ▲일자리 및 안전 등 지역사회 문제 해결 사업 전개 ▲취약 시설 효율 개선 및 취약 계층 난방비 지원 등 에너지복지 사업 추진 등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다.정용기 한난 사장은 “금번 S등급 획득은 한난이 지역사회 내에서 책임의식을 가지고 추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의 성과가 공식적으로 인정받은 것”이라며, “앞으로도 한난은 「깨끗한 에너지로 세상을 따뜻하게」라는 브랜드 슬로건과 같이, 국민 곁에 함께하는 친환경 에너지 공기업으로서 지역사회 복지 향상에 기여하고 ESG 경영 실천에 앞장서겠다”라고 밝혔다.

    3. 3

      한국지역난방공사, ‘2025 대·중소기업 동반성장 유공’ 중기부 장관 표창 수상

      한국지역난방공사(사장 정용기, 이하 ‘한난’)가 25일(화)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에서 개최된 ‘2025년 동반성장주간 기념식’에서 대·중소기업 동반성장 유공 단체분야 중소벤처기업부(장관 한성숙, 이하 ‘중기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중기부는 대·중소기업간 동반성장에 대한 대국민 공감대 형성을 위해 2004년부터 매년 11월 ‘동반성장 주간 기념식’을 통해 동반성장 활성화에 기여한 유공자에 포상하고 있다.한난은 ▲집단 에너지분야 상생협력 체계 구축을 위한 글로벌 新시장 개척 및 해외 동반 진출 ▲지역발전을 위한 業 연계 사회공헌 활동 전개 ▲중소기업 기술마켓 구매 확대 ▲민간 일자리 창출을 위한 창업벤처 활성화 등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다.이 외에도 한난은 동반성장 문화 저변 확대를 위해 ▲중소기업 기술혁신·보호 지원 ▲공정거래 문화 조성 ▲판로 지원 등 중소기업과 지역사회를 위한 여러 지원사업을 추진해 오고 있으며, 그 성과를 인정받아 2024년 공공기관 동반성장평가에서 기관 최초로 ‘우수’ 등급을 받은 바 있다.정용기 한난 사장은 “금번 수상은 전 임직원이 중소기업의 성장을 돕고자 흘린 땀방울의 값진 성과”라며 “앞으로도 한난은 중소기업의 혁신성장과 집단에너지 분야의 지속 가능한 동반성장 생태계를 조성하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