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골프브리핑] 보스골프, 리디아 고와 함께한 화보 공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LPGA투어 시즌 첫 승 직후 촬영
    리디아 고. 보스골프 제공
    리디아 고. 보스골프 제공
    골프 어패럴 브랜드 보스골프가 리디아 고(뉴질랜드)와 함께한 보그 코리아 화보를 공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화보 촬영은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 HSBC 챔피언십에서 우승한 바로 다음 날 카펠라 싱가포르의 아름다운 자연과 함께 진행됐다. 리디아 고는 보스골프의 이번 봄·여름 시즌 의상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감각적이고 대담한 패션 스타일을 선보였다고 전해진다.

    센토사섬의 광활하고 이국적인 경관을 배경으로 한 이번 촬영에서 리디아 고는 특유의 카리스마를 부드럽고 우아한 분위기로 표출했다. 그는 “이번 화보는 우승 바로 다음날 진행되어 보다 특별한 촬영이 됐다”며 “대회 측의 배려로 실물 트로피와 함께 촬영할 수 있어 더욱 의미 있고 감사한 화보가 됐다”고 했다.

    보스골프의 관계자는 “세계적인 선수이자 영 보스(Young BOSS)인 리디아 고와 함께한 화보를 통해 이번 시즌 컬렉션을 공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브랜드 앰버서더인 리디아 고와 함께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화보는 보스골프 공식 인스타그램과 골프넛츠를 통해서도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서재원 기자 jwse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움직임을 따라 진화한 300년 스포츠 패션의 서사

      패션 온 더 무브 #3 (Fashion on the Move #3)은 2024년 파리 하계 올림픽을 기념하기 위해 18세기부터 현재까지 스포츠 웨어와 신체 움직임 사이의 연관성을 주제로 기획된 전시다. 이번 전시에는...

    2. 2

      1960년대 프렌치 레트로 스타일이 돌아왔다

      2025년은 을사년 푸른 뱀의 해이다. 무속인들은 "올해는 성장, 지혜, 번영을 상징하는 해이며 새로운 시작과 도전 그리고 지혜로운 판단이 중요한 해"라고 한다. 2025년 기준으로 가장 최근의 을사년은 60년 전인...

    3. 3

      LPGA에 부는 日風…'10년 준비' 세계화 정책 결실

      미국여자프로골프(LPGA)투어에 ‘일풍(日風)’(일본선수 돌풍)이 거세게 몰아치고 있다. 일본 선수들이 최근 3주간 아시아 지역에서 진행된 LPGA투어 ‘아시안 스윙’에서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