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어학원, 프리미엄 초등영어의 새로운 기준 'April α'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2025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April어학원은 2007년 브랜드 런칭 이후, 지속적인 학습 프로그램 개편과 학습 환경 최적화를 통해 끊임없는 혁신을 이어가며 많은 학부모와 학생들의 신뢰와 호응을 얻어오고 있다. 국내 대표 초등 영어 학원 브랜드로 굳건히 자리매김했다.
지난 2월에는 학습 콘텐츠와 운영 시스템을 전면 개편한 ‘에이프릴 알파(April α)’ 신규 프로그램을 내놨다. 배움이 미래를 끌어올린다는 뜻의 ‘Elevate Learning, Elevate Futures’라는 슬로건을 내세웠다. 프리미엄 초등 영어 교육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다.
에이프릴 알파의 핵심 가치는 영어 학습을 처음 시작하는 학부모와 학생들이 보다 효과적으로 학습을 시작하고, 체계적으로 영어 사고력과 표현력을 키울 수 있도록 돕는 데 있다. 이번 개편에서는 커리큘럼 전면 개편 및 운영 시스템 최적화를 통해, 학생 개개인의 학습 성취도와 목표에 따라 맞춤형 커리큘럼을 구성했다. 영유 및 리터니 출신 학생들을 위한 최상위 소수 정예 클래스 ‘에이프릴 아이비(April ivy)’도 신설됐다. 원어민 100% 수업으로 진행된다. 미국 교과 과정 및 IB(International Baccalaureate) 테마 학습을 통해 미국 최상위 사립학교 및 국제학교 진학을 목표로 하는 학생들이 이용할 수 있다.
온라인 학습 플랫폼 ‘아이러닝(i-Learning)’에는 AI 기술을 적극 반영하여, 문장 발음 교정, 맞춤형 피드백 등 개인화된 학습 경험을 제공한다. AI가 학생들의 학습 패턴을 실시간으로 분석하여 최적의 학습 솔루션을 제시함으로써, 교실 수업과 온라인 학습 간의 시너지를 극대화한 원리다.
크레버스의 April어학원은 이번 에이프릴 알파 도입을 통해 한층 완성도 높은 커리큘럼과 온·오프라인 통합 학습 시스템을 강화할 계획이다. April어학원은 전국 117개 캠퍼스에서 약 3만 명의 학생들과 함께하며 창의적 사고를 바탕으로 글로벌 역량을 키우는 교육에 집중하고 있다.
고윤상 기자 kys@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