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아마존 창업자, 이혼 6년 만에 앵커 출신 약혼녀와…깜짝 근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앵커 출신 약혼녀와 올해 결혼

    폭스TV 앵커 출신, 로렌 산체스
    2019년 이혼 후 교제 시작
    사진=AFP
    사진=AFP
    아마존 창업자 제프 베이조스가 폭스TV 앵커 출신의 약혼녀 로렌 산체스와 결혼 준비를 하고 있다.

    23일(현지시간) 뉴욕포스트와 퍽 뉴스 등에 따르면 베이조스와 산체스는 청첩장을 통 올해 여름 이탈리아에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고 알렸다. 베이조스는 산체스와 2019년부터 교제를 시작해 2년간의 약혼 기간을 거쳤다.

    산체스는 멕시코계 이민 3세로 폭스TV 앵커 출신이다. 에미상 저널리스트 부문 수상 경력을 가지고 있으며 항공기 조종사 자격증을 취득한 후 2016년 항공촬영 회사 '블랙옵스 에이비에이션'을 설립했다. 베이조스가 설립한 우주 관련 회사 ‘블루 오리진’에 헬리콥터 조종사로 고용돼 항공촬영 일을 하면서 그와 가까워진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베이조스는 아마존을 함께 설립한 아내 매킨지 스콧과 2019년 1월에 이혼했다. 이혼할 당시 제프 베이조스는 산체스와 불륜설이 일었다. 산체스는 당시 NFL 소속 미식축구 선수 토니 곤잘레스와 이혼 후 할리우드 에이전트 패트릭 화이트셀과 결혼 생활 중이었으나 베이조스 부부의 이혼 직후 산체스도 법원에 이혼을 신청했다.

    이혼 이후 두 사람은 공식 석상에 동반 참석하며 2019년 공식적으로 교제를 시작했다. 개인휴대단말기(PDA)를 공유하고 가족 여행을 함께 다녔다. 세인트 바츠, 프랑스 남부 등으로 요트 여행을 즐겼으며 재작년 유럽으로 가는 요트 여행길에서 베이조스가 산체스에게 청혼한 것으로 알려졌다.

    박수빈 한경닷컴 기자 waterbea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아마존, 새 역사 썼다…월마트 제치고 '분기 매출 美 1위' 등극

      세계 최대 e커머스 업체 아마존이 '유통 공룡' 월마트를 제치고 역대 처음으로 미국 내 분기 매출 1위에 올랐다.월마트는 지난 분기(2024년 11월∼2025년 1월) 1805억5000만 달러(...

    2. 2

      트럼프 후원한 아마존, 멜라니아 다큐도 제작한다

      아마존의 스트리밍 플랫폼 ‘프라임 비디오’가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 당선인의 부인 멜라니아 트럼프 여사의 삶을 다룬 다큐멘터리 영화를 제작·방영한다. 앞서 제프 베이조스 아마존 ...

    3. 3

      트럼프 2기 취임식 '역대급 돈잔치'…기부금만 2000억 넘어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 당선인 '2기 취임식'에 약정된 기부금이 1억5000만달러(약 2173억원)를 넘어서며 역대 최대일 것으로 전망된다.19일(현지시간) 미국 ABC 뉴스 보도에 따르면 대통령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