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오마이걸 이후 10년 만…WM, 걸그룹 유스피어 론칭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사진=WM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WM엔터테인먼트 제공
    WM엔터테인먼트가 신인 걸그룹을 론칭한다.

    WM엔터테인먼트는 24일 0시 신인 걸그룹 '유스피어(USPEER)'의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 오픈과 동시에 로고 모션을 공개했다.

    유스피어는 WM엔터테인먼트가 오마이걸 이후 10년 만에 선보이는 걸그룹이다. 영상에는 말풍선을 떠올리게 하는 로고가 등장해 유스피어가 어떤 메시지를 전할지 궁금증을 자극했다.

    WM엔터테인먼트는 음악성은 물론 보컬, 랩, 퍼포먼스 실력을 모두 갖춘 실력파 그룹들을 배출해낸 K팝 전통강자로 B1A4, 오마이걸, 온앤오프 등을 성공시켰다.

    WM엔터테인먼트는 "올 상반기 신인 걸그룹 유스피어를 론칭한다. 오랜 기간의 준비를 마치고 새로운 팀을 선보이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 그 동안의 노하우를 집약해 탄생시킨 유스피어만의 음악과 퍼포먼스로 전 세계 K팝 팬들에게 다가가겠다.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올 상반기 데뷔를 예고한 유스피어는 앞으로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순차적으로 콘텐츠를 공개할 예정이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몬엑·아이브 엄마' 스타쉽 서현주, 美 '빌보드 위민 인 뮤직' 선정

      서현주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총괄 제작자가 미국 빌보드가 선정한 '음악계 영향력이 있는 여성'으로 꼽혔다. 20일(현지시간) 미국 빌보드가 발표한 '빌보드 위민 인 뮤직 2025(Billb...

    2. 2

      지금은 '장원영 시대'

      그룹 아이브(IVE) 장원영이 역대급 화제성을 자랑하고 있다.데뷔 때부터 독보적인 스타성으로 큰 인기를 얻은 장원영은 2024년 '럭키비키'라는 유행어를 통해 대한민국에 초긍정 신드롬을 불러일으키며 화...

    3. 3

      앰퍼샌드원, 아시아·북미 순회 첫 투어 성료…"자신감 생겼다"

      그룹 앰퍼샌드원(AMPERS&ONE)이 아시아를 넘어 북미까지 사로잡았다.앰퍼샌드원은 지난 18일(현지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2025 앰퍼샌드원 라이브 투어 '마이 퍼스트_' 인 노스 아...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