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네이처셀, 미 FDA 혁신치료제 지정 소식에 '上'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네이처셀 CI
    네이처셀 CI
    네이처셀이 상한가로 치솟았다. 퇴행성관절염 세포유전자 치료제 조인스스템이 미국 식품의약국(FDA)로부터 ‘혁신적 치료제’로 지정받았다는 소식을 전하면서다.

    24일 오전 9시12분 현재 네이처셀은 전일대비 5090원(29.75%) 오른 2만2200원에 거래되고 있다.

    앞서 네이처셀은 조인트스템이 세포치료제 분야에서 한국기업 최초로 미 FDA로부터 혁신적 치료제 지정을 받았다고 지난 21일 장마감 이후 밝혔다.

    조인트스템은 환자의 자가 지방유래 중간엽 줄기세포치료제로, 무릎 관절강 내 국소 주사로 연골 재생 작용을 일으켜 통증 감소와 관절 기능 개선 효과를 최소 3년간 지속시킬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주장하고 있다.

    한경우 한경닷컴 기자 case@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국감장 마이크 잡은 이화그룹 소액주주…"거래소 업무과실로 38만명 고통"

      소액주주연대 대표가 국정감사 사상 처음으로 국감장 마이크를 잡았다. 이화전기 등 이화그룹 계열 상장사 거래정지 사태를 두고 기업과 당국의 책임을 묻기 위해서다. 나아가 추가 피해는 없어야 한다며 시장교란행위를 막는 ...

    2. 2

      네이처셀, ‘조인트스템’ 국내 판권계약 해지 가능성에 '급락'

      알바이오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조인트스템'의 품목허가 반려처분을 통보받았다는 소식에 조인트스템 국내 판권 계약을 체결한 네이처셀 주가가 폭락하고 있다.7일 오전 9시52분 기준 네이처셀은 전 거래일...

    3. 3

      네이처셀, 코로나19 美 임상시험계획 보류에 '곤두박질'

      네이처셀 주가가 곤두박질치고 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치료 관련 줄기세포치료제의 미국 임상시험계획이 보류돼서다.18일 오전 10시21분 현재 코스닥시장에서 네이처셀은 전날보다 1850원(15.6...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