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항공사가 트래블카드 만든다고?…제주항공 특화카드 출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해외 가맹점 결제 및 환전, 해외 ATM 출금 수수료 면제
    제주항공 J포인트 결제금액의 최대 2%까지 적립
    항공사가 트래블카드 만든다고?…제주항공 특화카드 출시
    제주항공이 코나아이와 함께 해외여행 특화 선불카드인 ‘제주항공 트래블제로 카드’를 24일 출시했다.

    제주항공의 트래블제로 카드는 발급 수수료 및 연회비, 해외 가맹점 결제수수료, 환전수수료, 해외 ATM 출금 수수료가 모두 면제된다.

    또 국내에서 카드 결제 시 결제금액의 0.2% 캐시백, 해외 결제 시 항공권 및 부가서비스 구매에 사용할 수 있는 제주항공 J포인트를 결제금액의 최대 2%까지 적립 받을 수 있다.

    제주항공은 트래블제로 카드 출시에 맞춰 6월 30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에 카드를 신규 발급한 고객들에게 제주항공 J포인트를 최대 5000P 증정하고, eSIM 할인 쿠폰 제공 등의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 혜택은 선착순으로 제공되며 조기 소진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제주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 웹에서 확인하면 된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해외여행 시 사용하기 편리한 트래블제로 카드 출시로 고객들의 편의성이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들의 만족도를 향상시킬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보형 기자 kph21c@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5월 황금연휴 임시공휴일 지정 기대감 … 정부 "검토 중인 바 없어"

      5월 초 황금연휴를 앞두고 임시공휴일 지정에 대한 국민들의 기대감이 커지고 있는 가운데 정부가 현재 임시공휴일 지정에 대해 검토하고 있지 않다고 15일 밝혔다.올해 부처님오신날(5월 5일)이 어린이날과 겹치면서 5월...

    2. 2

      "황금연휴엔 해외로"…해외 카드 사용액 200억달러 첫 돌파

      지난 1월말 설 연휴에 임시공휴일을 지정하자 해외로 떠나는 여행객이 크게 늘었다. 작년 10월 징검다리 연휴에도, 9월 추석연휴 때도 공항은 문전성시였다. 이같은 해외 여행 급증의 결과로 지난해 해...

    3. 3

      "하루 2만통 문자 폭탄 받아"…속내 토로한 최상목 권한대행 [관가 포커스]

      지난 18일 정부서울청사의 최상목 대통령 권한대행(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 집무실. 기획재정부 신임 총괄과장들이 원형 테이블에 최 권한대행과 마주 앉았다. 이달 초 총괄과장으로 발령이 나면서 중책을 맡게 된 후배...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