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예정된 연기 대잔치…하정우 '로비'팀 총출동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예정된 연기 대잔치…하정우 '로비'팀 총출동
    대세 배우들이 총출동한 영화 '로비' 팀이 팀별 화보를 공개했다.

    '로비'는 스타트업 대표 창욱(하정우)이 구성한 신입 로비 팀과 그의 라이벌 회사 대표 광우(박병은)가 이끄는 베테랑 로비 팀의 모습이 담겨 두 팀의 각기 다른 매력과 독보적인 존재감을 발산한다.

    깔끔하면서도 모던한 수트와 정장 원피스를 맞춰 입은 신입 로비 팀 멤버 하정우와 김의성, 강해림, 이동휘, 곽선영은 작품 속 이들의 관계성을 보여주는 듯한 시선 처리와 표정을 나타내어 과연 이들이 영화에선 어떤 모습으로 활약을 펼쳐나갈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앞선 신입 로비 팀에 비해 상대적으로 차갑고 시크한 이미지를 풍기는 베테랑 로비 팀의 멤버 박병은, 강말금, 최시원, 차주영의 모습이 담긴 화보 역시 시선을 사로잡는다.
    예정된 연기 대잔치…하정우 '로비'팀 총출동
    네 명의 배우들의 미묘한 분위기는 극 중 능숙한 로비력만큼이나 각자의 욕망이 뚜렷한 캐릭터로서 이들이 선사할 긴장감과 예측할 수 없는 전개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린다.

    이렇듯 스크린 밖까지 이어지는 배우들의 다채로운 케미스트리를 담은 팀별 ‘VS 화보’를 공개한 영화 '로비'는 올봄 대세 영화로서 자리매김할 예정이다.

    대세 배우들의 넘치는 개성이 한 데 어우러진 팀별 화보를 공개하며 기대를 더하고 있는 영화 '로비'는 연구밖에 모르던 스타트업 대표 창욱(하정우)이 4조 원의 국책사업을 따내기 위해 인생 첫 로비 골프를 시작하는 이야기로 오는 4월 2일 개봉한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골린이' 하정우, 빗자루·우산 들고 스윙 맹연습

      배우 하정우가 골프 스윙 맹연습에 나선 모습이 공개됐다. 영화 '로비' 측은 골프 초보 하정우의 어설픈 모습을 담아낸 골린이 스틸 6종을 공개했다.공개된 스틸은 골프에 관심 없던 스타...

    2. 2

      하정우 선택 받은 신예 강해림…"낯선 사람이었으면 했다"

      하정우 연출의 영화 '로비'에 출연하는 신인 강해림이 세간의 주목을 받고 있다. 강해림은 웹드라마 '아이돌 권한대행'으로 데뷔, KBS 예능 '연애의 참견'에서 재...

    3. 3

      [포토] 하정우, '부드러운 카리스마'

      하정우 감독이 4일 오전 서울 자양동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열린 영화 '로비'(감독 하정우, 제작 (주)필름모멘텀, 워크하우스컴퍼니(주)) 제작보고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하정우, 김의성,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