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故 김새론 관련 의혹 김수현, 결국 대만 팬미팅 취소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사진 = 변성현 기자
    사진 = 변성현 기자
    고(故) 김새론이 미성년자일 때 교제했다는 의혹을 받고 있는 배우 김수현이 대만 팬 미팅에 결국 불참한다.

    김수현 팬 미팅을 주최하는 대만 세븐일레븐은 25일(현지시각)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김수현 팬 미팅 변경 공지'를 올려 "3월 30일 열릴 예정이었던 김수현 팬 미팅에 김수현이 스케줄 조정으로 참석하지 못하게 됐다"고 밝혔다.

    대만 세븐일레븐은 자사 브랜드 모델인 김수현과 함께 30일 가오슝 벚꽃축제 행사 겸 팬 미팅을 열 예정이었다. 외신에 따르면 팬 미팅 위약금은 3,000만 대만 달러로, 한화 13억 원에 달한다.

    김수현은 김새론이 15세였던 2015년부터 6년간 교제했다는 의혹을 받고있다. 김수현은 김새론이 성인이 된 후 교제했다며 해당 의혹을 부인 중이다.

    현재 김수현이 출연한 MBC 예능 프로그램 '굿데이'가 지난 23일 결방됐고, 상반기 공개 예정이었던 디즈니플러스 드라마 '넉오프' 공개가 무기한 연기되는 등 여파가 지속되고 있다.

    장지민 한경닷컴 객원기자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n번방 언급 중대 범죄"…김수현 측 '가세연' 추가 고발

      배우 김수현 소속사가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이하 가세연) 운영자를 협박 혐의로 추가 고발했다.소속사 골드메달리스트의 고발대리인 법무법인 엘케이비앤파트너스는 24일 "'가세연'은 ...

    2. 2

      "故 김새론 임신 불가능…김수현, 크게 걸렸다" 또 폭로 예고

      유튜버 이진호가 고(故) 김새론의 생전 결혼, 임신중절설을 주장하며 녹취 파일을 공개한 가운데 가로세로연구소 측이 이에 대해 반박하고 나섰다.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가세연) 운영자 김세의는 최근...

    3. 3

      600억 쏟아부었는데…김수현, 방송가서도 철퇴 맞나

      배우 김수현이 고(故) 김새론이 미성년자일 때부터 교제했다는 의혹에 휩싸여 논란인 가운데, 그의 차기작 '넉오프'의 공개가 잠정 보류됐다.21일 디즈니+(플러스) 오리지널 '넉오프'(극본...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