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단독] 김새론 유족, 기자회견 연다…"미성년자 때 김수현 교제 증거 공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사진=한경DB
    /사진=한경DB
    고(故) 김새론 유족 측이 김새론이 미성년자 시절부터 김수현과 교제했다는 것을 입증할 자료를 가지고 기자회견을 열 계획이다.

    26일 한경닷컴 취재에 따르면 김새론 유족 법률대리인 부지석 법무법인 부유 대표변호사는 오는 27일 오후 1시 30분 서울 서초구 모처에서 기자회견을 연다.

    부 변호사는 김새론과 김수현의 교제 시점을 확인할 수 있는 자료를 공개하고, 김새론 유족을 향한 무분별한 허위사실 유포에 대한 법적 대응 방침을 발표할 계획이다.

    앞서 김새론 유족 측은 과거 사진 등에 대한 디지털 포렌식을 진행한다고 밝힌 바 있다. 이번 기자회견을 통해 김수현과 김새론이 2015년부터 사귀었다는 주장이 확인이 될지 관심이 모아진다.

    앞서 유튜브 가로세로연구소(가세연) 측은 김새론 유족의 증언을 통해 김새론이 만 15세였던 2015년 11월부터 김수현과 6년간 교제했다고 주장했다.

    당초 교제 사실을 부인해왔던 김수현 소속사 골드메달리스트는 "김수현과 김새론은 김새론이 성인이 된 이후인 2019년 여름부터 2020년 가을까지 교제했다"고 인정하면서 "김수현이 미성년자 시절의 김새론과 사귀었다는 것은 사실이 아니다"라고 반박했다.

    이후에도 양측의 진실 공방은 이어졌다. 가세연은 김수현이 보낸 손 편지, 김수현이 김새론에 뽀뽀하는 사진, 김수현이 김새론의 집에서 설거지하는 사진 등을 공개했다.

    김수현 측은 가세연과 김새론의 유족 및 고 김새론의 이모를 자처하는 성명불상자를 성폭력범죄의처벌등에관한특례법위반(카메라등이용촬영물반포등) 등의 혐의로 고발한 상태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김예랑 기자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김예랑입니다.

    ADVERTISEMENT

    1. 1

      추성훈, 故 김새론 장례비 전액부담? "가짜뉴스" [공식]

      "추성훈 진짜 멋지다. 김새론 장례비 전액 부담, 이게 '진짜 어른'의 모습."고(故) 김새론의 장례비를 격투기 선수 출신 방송인 추성훈이 지불했다는 '가짜뉴스'의 타이틀이다.최근 유튜브...

    2. 2

      故 김새론, 전 남친 이어 남편까지 등판…"4번 만났다"

      고인이 된 배우 김새론에 대한 결혼설이 사실로 드러났다. 다만 결혼설의 주인공인 남편은 데이트폭력과 가정폭력, 임신중절 등에 대해서는 '사실무근'이라는 입장이다.김새론의 남편이라고 밝힌 A씨는 25일 ...

    3. 3

      故 김새론 관련 의혹 김수현, 결국 대만 팬미팅 취소

      고(故) 김새론이 미성년자일 때 교제했다는 의혹을 받고 있는 배우 김수현이 대만 팬 미팅에 결국 불참한다. 김수현 팬 미팅을 주최하는 대만 세븐일레븐은 25일(현지시각)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