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이시영 유튜브
/사진=이시영 유튜브
최근 이혼 소식을 전한 배우 이시영이 유튜브를 개설해 한 달 만에 5kg을 감량한 비결부터 아이와 함께하는 일상을 공개했다.

이시영은 25일 소셜미디어를 통해 "여러분 저 유튜브 시작했다"며 "이렇게 직접 운영하는 게 처음이라 설레고 떨리기도 한다"고 말했다.

ADVERTISEMENT

이어 "항상 일상을 공유하고 싶었는데 드디어 시작해 본다"며 "준비하는 한 달간 열심히 찍기도 했고 시행착오도 많았다"고 준비 과정을 떠올렸다.
/사진=이시영 유튜브
/사진=이시영 유튜브
이시영은 "첫 편을 보는 데 추억이 새록새록 한다"며 "부디 재밌게 봐주시고 응원, 조언도 많이 해주고 소통 많이 하면 좋겠다"고 바람을 드러냈다.

이시영은 첫 영상으로 파리 패션위크에 참석하기 위해 5kg을 감량하는 콘텐츠를 공개했다.

이시영은 "주 3, 4회는 무조건 PT 수업은 빼먹지 않고 갔다"면서 "한 달 동안 거의 양배추만 먹었다"고 털어놨다.
/사진=이시영 유튜브
/사진=이시영 유튜브
체중 55kg이었던 이시영은 꾸준한 운동과 림프 마사지 등 한 달 동안 열심히 운동했고 출국 전날 50kg을 달성했다.

ADVERTISEMENT

이시영의 아들 정윤 군도 엄마가 운동하는 모습을 따라 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시영은 "정윤이랑 같이하니까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재밌었다"며 행복을 만끽했다.

이시영은 지난 17일 사업가인 남편 조 모 씨와 결혼 8년 만에 이혼하게 됐다고 밝혔다. 소속사에 따르면 두 사람은 상호 원만하게 합의해 이혼 절차를 진행 중이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