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알로에, 100% 미국산 알로에…면역력 증진·장 건강 효과
그린알로에가 ‘2025 대한민국 명품브랜드대상’ 알로에건강기능식품 부문 대상을 10년 연속 수상했다.

그린알로에는 창립 이래 알로에 건강기능식품 분야에서 차별화된 경쟁력을 확보하며 성장해온 기업이다. 주원료인 알로에는 미국 농림부(USDA)로부터 인증받은 유기농 알로에를 사용하며, 유효성분 파괴를 최소화한 급속 동결건조 공법을 적용하고 있다. 부원료 역시 친환경 신소재를 활용해 제품 전반의 품질을 높였다.

ADVERTISEMENT

‘중국산 원료는 단 1%도 사용하지 않는다’는 원칙을 고수해온 점은 그린알로에의 강점으로 꼽힌다. 마시는 알로에즙 제품의 경우 순수 알로에베라겔을 400% 고농축해 면역다당체 함량을 일일 섭취 기준인 300mg까지 끌어올렸다. 이는 면역력 증진, 장 건강, 피부 개선 등에 긍정적인 효과를 줄 수 있다.

그린알로에, 100% 미국산 알로에…면역력 증진·장 건강 효과
액상 제품 특성상 보존료 함유가 불가피한 구조임에도 불구하고 그린알로에는 자연 유래 성분만을 사용해 소비자의 안전한 섭취를 고려한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현대인의 면역관리 및 항산화 효과를 높일 수 있는 기능성 제품 개발에도 지속적으로 투자하고 있다.

최근 간 건강 기능을 강화한 신제품 ‘그린파워리버캅플러스’ 출시도 앞두고 있다. 이 제품은 밀크씨슬 추출물과 멀티비타민을 주성분으로 자연 유래 22종 복합성분을 함유해 간 건강과 함께 일상 활력 증진을 도모하도록 설계됐다.

ADVERTISEMENT

그린알로에는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영업본부에 내근 사원제를 도입해 일자리 창출에도 기여하고 있다. 제품력과 함께 지속 가능한 경영 기반을 강화해 나가며, 알로에 건강기능식품 분야에서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다.

김인엽 기자 inside@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