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테라, 100% 청정 맥아…따끔거림 없는 강력한 탄산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2025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

    하이트진로
    테라, 100% 청정 맥아…따끔거림 없는 강력한 탄산
    하이트진로의 테라가 ‘2025 대한민국 명품브랜드대상’ 맥주 부문 대상을 5년 연속 수상했다.

    테라는 2019년 3월 출시 후 맥주 시장에 새로운 돌풍을 일으키며 성장하고 있다. 국산 맥주 중 가장 빠른 시간 내에 100만상자 판매를 돌파하며, 맥주 시장에 빠르게 안착 후 현재 50억병 넘게 판매하고 있다.

    테라는 100% 청정 맥아를 사용했다는 것이 특징이다. 미세먼지 시대 맥주의 주 원료인 맥아의 청정성을 위해 전세계 거의 모든 맥아를 테스트했고, 그 결과 세계 대기질 부문 1위 국가 호주의 청정맥아만을 100% 사용하게 됐다는 설명이다. 테라는 100% 진짜 탄산만을 사용했다. 인공을 거부하는 소비자 눈높이에 맞춰 인위적인 탄산의 주입없이 발효 과정 중 발생하는 진짜 탄산만을 사용해 인위적인 따끔거림없이 강력한 탄산을 느낄 수 있다.

    테라, 100% 청정 맥아…따끔거림 없는 강력한 탄산
    테라는 출시 6년차인 작년 7월 처음으로 라이트 맥주를 출시하며 라인업을 강화했다. 테라라이트는 3분의 1의 낮은 칼로리와 제로슈거 공법을 통해 부담없이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맥주다. 또한 맥즙을 추출하는데 기존 대비 4배 더 시간을 기울여 맥주 본연의 맛도 놓치지 않았다.

    출시 1개월 만에 대형마트 라이트 맥주 1위를 차지하며 판매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테라라이트는 병맥주 형태로 판매돼 가정뿐 만 아니라 일반 매장에서도 즐길 수 있어 소비자 사랑을 받고 있다.

    이혜인 기자 hey@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쥬비덤, 자연스러운 아름다움 연출 '부위별 맞춤형' 필러

      한국애브비의 쥬비덤이 ‘2025 대한민국 명품브랜드대상’ 필러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쥬비덤은 미국 식품의약국(FDA) 승인을 받아 전세계적으로 10년 이상 판매된 한국 엘러간 에스테틱스-애브비 ...

    2. 2

      푸른씨앗, 中企 퇴직연금 제도 '푸른씨앗' 기금 1조 돌파

      근로복지공단의 푸른씨앗이 ‘2025 대한민국 명품브랜드대상’ 공공, 퇴직연금 부문 대상을 2년 연속 수상했다.국내 유일의 공적 퇴직 급여 제도인 중소기업 퇴직연금 기금 제도 ‘푸른씨앗...

    3. 3

      슈퍼오닝, 평택 농산물 경쟁력 강화, 소득증대에 기여

      평택시청의 슈퍼오닝이 ‘2025 대한민국 명품브랜드대상’ 농특산물 브랜드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슈퍼오닝은 평택시에서 생산되는 고품질 농산물을 대표하는 브랜드다. ‘상쾌한 아침을 맞이하...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