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금융서비스 '내 옆엔 오늘도 NH올원뱅크'
농협은행 주식회사의 NH올원뱅크가 ‘2025 대한민국 명품브랜드대상’ 종합금융플랫폼 부문 대상을 6년 연속 수상했다.

NH올원뱅크는 은행, 증권, 카드, 보험 등 모든 금융 서비스와 각종 생활 서비스를 하나의 앱에서 이용할 수 있는 NH농협금융의 대표 플랫폼이다. 메인화면에서 소비·대출·투자·보험 등 모든 금융기관의 자산 현황과 부동산·모빌리티·헬스케어 등 비금융 생활자산 현황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생활자산도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도록 설계해 고객 편의를 강화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ADVERTISEMENT

종합금융서비스 '내 옆엔 오늘도 NH올원뱅크'
보험, 신탁, 퇴직연금 등 490여종의 금융상품을 비대면으로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다. 모든 상품에 대한 계좌 관리, 증명서 발급 등 다양한 뱅킹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이 영업점 방문 없이 모든 금융 업무를 처리할 수 있다. 반려동물 라이프케어 서비스인 ‘펫케어’, 농촌여행을 지원하는 ‘NH오늘여행’ 등 생활 밀착형 서비스 확대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최근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재정립하고, 앱 아이콘과 슬로건을 새롭게 변경했다. ‘내 옆엔 오늘도 NH올원뱅크’라는 슬로건처럼 고객 일상과 함께하는 손쉽고 편리한 종합금융플랫폼 역할을 강화하겠다는 포부다. NH올원뱅크 관계자는 “앞으로도 뱅킹 서비스 뿐만 아니라 농협금융 각 계열사의 종합금융 서비스를 확대하고, 디지털 공공서비스 연계 등 다양한 생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강조했다.

이혜인 기자 hey@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