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하정우, 급성 충수염 수술 후 회복 중 "인터뷰 잠정 취소" [공식]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하정우 / 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하정우 / 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급성 충수돌기염(맹장) 수술 후 회복 중인 감독 겸 배우 하정우가 10년 만의 연출작 '로비' 홍보 인터뷰에 불참할 것으로 보인다.

    26일 영화 '로비' 측은 "하정우 감독이 급성 충수돌기염 수술 후 회복 진행 중"이라며 "이에 따라 오는 28일 예정된 인터뷰는 부득이하게 진행이 어려워 깊은 양해 말씀드린다"고 알렸다. 이어 "경과 확인 후 재공지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하정우는 전날 시사회 등 공식 스케줄 참성을 위해 이동하던 중 급성 충수돌기염 소견으로 응급 수술에 들어갔다.

    관계자에따르면 하정우는 행사 참석 의지를 보였으나 상황이 힘들다는 의사 소견에 따라 시사회 후 기자간담회와 무대인사 등 이벤트에 결국 불참했다.

    기자간담회에서 배우 강말금은 "감독님이 (충수염) 비보를 전하면서 자신의 병까지도 코미디로 승화해 달라고 했다. 최대한 감독의 빈자리를 채우려고 노력했다. 며칠 후 건강히 돌아오셔서 열심히 홍보를 할 것"이라고 전했다.

    '로비'는 연구밖에 모르던 스타트업 대표 창욱(하정우)이 4조 원의 국책사업을 따내기 위해 인생 첫 로비 골프를 시작하면서 이야기로 오는 4월 2일 개봉한다.

    ADVERTISEMENT

    1. 1

      한없이 진지한데 이상하고 재미있다…하정우의 '로비' [종합]

      "이상하고 재밌는 이 영화를 많은 분이 이상하고 재밌게 즐겨 주셨으면 좋겠습니다."배우 김의성은 영화 '로비'에 대해 이같이 소개했다. 25일 열린 언론시사회에서 그는 "영화에 대한 애정이야 엄청나지만...

    2. 2

      '로비' 김의성 "젠틀한 연기 했는데 비호감…결과물 너무 이상"

      배우 김의성이 영화 '로비' 속 자신의 모습에 대해 "최고의 비호감"이라며 낙심했다. 25일 서울 용산구 CGV아이파크몰에서 영화 '로비'의 언론시사회가 진행됐다. 이날 하정우는...

    3. 3

      박병은 "하정우 맹장 수술 후 오려했지만…움직이면 위험하단 소견"

      영화 '로비' 팀이 맹장 수술로 시사회에 불참한 하정우를 대신해 아쉬움을 전했다.25일 서울 용산구 CGV아이파크몰에서 영화 '로비'의 언론시사회가 진행됐다. 이날 하정우는 스케줄 이동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