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청순 대명사' 손예진·한지민 이을 포카리스웨트 새 얼굴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그룹 아일릿 /사진=빌리프랩 제공
    그룹 아일릿 /사진=빌리프랩 제공
    그룹 아일릿(ILLIT)이 맑고 청순한 이미지의 상징과도 같은 이온 음료 브랜드의 새 얼굴이 됐다.

    26일 소속사 빌리프랩에 따르면 아일릿(윤아, 민주, 모카, 원희, 이로하)이 동아오츠카의 포카리스웨트 30대 모델로 발탁됐다.

    앞서 멤버 원희가 이 브랜드의 29대 모델로 활약했다. 팀(걸그룹) 단위 계약은 지난 2017년 트와이스에 이은 포카리스웨트 역사상 두 번째다.

    포카리스웨트 측은 "아일릿은 밝고 생기 넘치는 매력을 가진 그룹으로, 브랜드의 청량하고 건강한 이미지와 잘 부합한다"며 "당당하게 자신의 길로 나아가는 10대들의 개성과 청춘을 응원하는 브랜드 메시지가 아일릿을 통해 잘 전달되리라 생각한다"고 모델 발탁 이유를 설명했다.

    포카리스웨트 광고는 당대 인기 스타들이 거쳐가는 '스타 등용문'이다. 역대 모델로는 배우 손예진, 한지민, 박신혜, 김소현과 트와이스 등이 있다. 아일릿 역시 자주적이고 진취적인 10대들의 모습을 대변하며 트렌드를 이끈 '10대 아이콘'으로 존재감을 뽐냈다.

    지난 25일 데뷔 1주년을 맞이한 아일릿은 국내외에서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이들은 최근 미국 음악 시상식 '2025 아이하트라디오 뮤직 어워드'에서 신인상에 해당하는 '베스트 뉴 아티스트(K팝)' 부문을 수상했다. 이외에도 한국과 일본의 주요 음악 시상식에서 신인상 7관왕을 포함해 총 13관왕을 달성했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데뷔 1주년' 아일릿 "더 끈끈하고 단단해졌다" [일문일답]

      그룹 아일릿이 데뷔 1주년을 맞았다.아일릿은 데뷔곡 '마그네틱(Magnetic)'으로 K팝 데뷔곡 최초·최단기로 미국 빌보드 '핫 100'과 영국 오피셜 '싱글 톱 1...

    2. 2

      아일릿 '아몬드 초콜릿', 달콤 수치 최고…3단 고음까지 '깜짝'

      그룹 아일릿(ILLIT)이 '아몬드 초콜릿(Almond Chocolate)'으로 한국과 일본을 달콤하게 물들이며 팬들의 기대에 부응했다.아일릿(윤아, 민주, 모카, 원희, 이로하)은 지난 16일 SBS...

    3. 3

      아일릿, '아몬드 초콜릿' 한국어 버전 발매…"아끼는 노래"

      그룹 아일릿(ILLIT)이 달콤한 음악을 선물한다.아일릿은 10일 오후 6시 '아몬드 초콜릿(Almond Chocolate)' 한국어 버전을 발표한다. 이 곡은 지난 2월 밸런타인데이에 공개된 일본 오...

    ADVERTISEMENT

    ADVERTISEMENT